늦은 홈캉스를 더욱 풍성하게, 홈캉스를 위한 IT기기 5종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가전 | 늦은 홈캉스를 더욱 풍성하게, 홈캉스를 위한 IT기기 5종

권경욱 기자 0   0

연이은 무더위와 북적거리는 인파, 녹록지 않은 일정으로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한 늦은 휴가객들에게 집에서 평소보다 조금 더 특별한 휴식을 즐기는 ‘홈캉스(Home+Vacance)’가 주목받고 있다. 촉박한 일정에 급하게 낯선 곳으로 멀리 떠나는 대신 한 템포 느리지만 자신만의 공간에서 여유롭고 마음 편하게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에서다. 


막바지 휴가철을 맞아 IT 업계에서도 집안을 익숙하면서도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 자신만의 취향대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가전제품이 눈에 띈다. 늦은 ‘홈캉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IT기기 5가지를 소개한다.



◆ 나만의 홈시네마로 즐기는 생생한 영화, LG전자  ‘LG시네빔’


빔프로젝터만 있다면 바쁜 일상에 그 동안 챙겨 보지 못했던 영화와 밀린 드라마 정주행이 한층 실감나진다. LG전자의 ‘LG 시네빔 레이저 4K(HU85LA)’는 반 뼘(약 10cm) 앞에서 100인치 4K 화면을 구현하는 프로젝터다.




투사 거리가 짧은 만큼 공간 활용이 뛰어나고, 화면 가림 현상도 발생하지 않는다. 듀얼레이저 광원 탑재와 200만대 1의 명암비로 색재현율이 뛰어나고, 풍부하고 섬세한 색 표현이 가능해 시네마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웹 OS를 적용해 인터넷 연결 시 인터넷 검색은 물론, 유튜브/왓챠플레이/푹(POOQ)/티빙(Tving)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 589만원이다.



◆ 차원이 다른 광파워로 산뜻한 피부 관리 LG 프라엘 ‘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


여름철 피부 관리도 비용 부담은 줄이고, 간편하지만 확실하게 집에서 관리하기 좋은 홈캉스 뷰티 기기가 인기다. LG 프라엘(Pra.L)의 ‘더마 LED 마스크’ 플러스 모델은 9분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광량을 유지해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LED 마스크다. 




복합 LED 광원이 피부에 골고루 침투해 맑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마, 입가, 눈 밑 등 피부 주요 고민 부위를 중심으로 LED가 집중 배치돼 속부터 빈틈 없이 촘촘하게 채워준다. 또한, 국내 출시된 가정용 LED 마스크 중 유일하게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Class II’ 인가(Cleared)를 획득해 효능과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출고가는 119만 9천원이다.



◆ 박진감 넘치는 생생한 게임 세상 LG전자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여름 휴가는 마음껏 게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완벽한 승리를 위해 게이밍 기어로 게임 몰입감을 높여보자. LG전자가 선보인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27GL850)’는 세계 최초로 나노 IPS 디스플레이에 1ms 응답 속도를 갖춰 박진감 넘치는 게이밍을 구현한다.




응답속도가 1000분의 1초밖에 되지 않아 각 화소의 색상 및 명암 변화가 빠르고 정확해 화면 잔상 현상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또한, 나노미터 단위 미세 분자를 활용한 나노IPS 디스플레이로 색상 영역이 보다 넓어져 정교하고 생동감 있는 색 표현을 해준다. 지싱크(G-Sync) 컴패터블 기술과 최대 144Hz의 초고주사율을 적용해 화면 찢어짐, 버벅거림 현상 등의 방해 없이 끊김 없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공식 출하 가격은 79만9000원이다.



◆ 시원한 홈캉스를 위한 필수템,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에어서큘레이터는 실내 공기를 순환시켜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냉방 효과를 극대화하는 여름철 필수템이다.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5303DC'는 기존 제품 대비 전력소비량을 80% 낮춘 모델로, 에어컨과 함께 가동 시 냉방 설정온도를 2~3도 높게 설정해도 기존과 같은 시원함을 제공해 에너지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최대 24미터까지 공기를 순환시켜줘 신속한 환기는 물론, 실내 전체 상·하부 온도를 균일하게 조성해 에어컨 작동이 중단된 후에도 보다 오랫동안 시원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가격은 19만 8천원이다.



◆ 내가 만든 레시피로 척척, 똑똑한 홈카페 유라 ‘뉴 알파고 바리스타 S8’


유라의 ‘뉴 알파고 바리스타 S8’은 크롬 바디 디자인과 4.3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프리미엄 미들 가정용 커피머신이다. 인공지능 기술을 통한 정교한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커피의 맛을 좌우하는 농도, 물의 경도 등을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나만의 맞춤 커피 레시피를 저장할 수 있다. 




독자적인 안개분사추출방식(P.E.P) 기술로 깔끔하고 균형잡힌 블랙 커피를 추출할 수 있고, 뉴 프로페셔널 파인 폼 프로더(우유 추출구)로 더욱 부드러운 벨벳 밀크폼을 만들어 준다. 또한, 3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해 차 종류에 따른 티(tea) 전용 온수 추출도 가능하다. 가격은 439만원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