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V50 ThinQ 전용 액세서리 LG 듀얼 스크린, 무상 증정 한달 연장해 8월 말까지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LG전자 LG V50 ThinQ 전용 액세서리 LG 듀얼 스크린, 무상 증정 한달 연장해 8월 말까지

권경욱 기자 0   0

LG전자가 LG V50 씽큐(LG V50 ThinQ)의 전용 액세서리인 LG 듀얼 스크린의 무상 증정 기간을 한 달 연장해 8월 말까지 진행한다. 


LG 듀얼 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LG전자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다양한 작업을 빠르게 처리하고자 하는 수요가 지속 늘어나고 있는 만큼 LG 듀얼 스크린의 활용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 듀얼 스크린은 고객이 원할 때만 2개의 화면으로 여러 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탈착식 올레드 디스플레이다. 2개 화면을 연동해 각각 게임 패드와 게임 화면으로 나누어 쓸 수도 있어 게임 몰입감이 극대화된다.

 

LG전자는 지난 5월 LG V50 ThinQ 와 LG 듀얼 스크린을 출시한 후, 고객 체험 마케팅에 집중해 왔다. 지난 6월 24일부터 7월 14일까지 전국 주요 LG 베스트샵과 이동통신사 매장 등에서 모바일 게임대회를 실시한 데 이어 지난 20, 21일에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LG V50 ThinQ 게임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양일간 약 7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한편 LG전자가 LG V50 씽큐와 함께 공개한 LG 듀얼 스크린의 출고가는 21만 9천 원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