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크리미 옐로우 성게 오일 파스타, 1만 개 판매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기타 | 매드포갈릭 크리미 옐로우 성게 오일 파스타, 1만 개 판매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올여름 신메뉴로 출시한 ‘크리미 옐로우 성게 오일 파스타’의 1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최상급 프리미엄 성게알을 사용한 리미티드 에디션 메뉴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지난 6월 여름철 식자재의 다채로운 색감을 모티브로 여름 신메뉴 6종을 출시한 바 있다. 그중에서도 바다향 가득한 성게소스와 재밌는 식감의 바다포도, 그리고 세모가사리가 슈림프와 어우러져 바다의 풍미를 극대화한 ‘크리미 옐로우 성게 오일 파스타’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1만 개 판매를 돌파한 것. 이를 기념하여 매드포갈릭은 최상급 프리미엄 성게알로 업그레이드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크리미 옐로우 성게 오일 파스타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계 3대 생산지로 꼽히는 산타바바라의 최상급 보라 성게알을 사용해 황금빛 빛깔과 더불어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으로, 매일 아침 항공 운송을 통해 최고의 신선도를 유지하여 제공된다. 고객들은 해당 메뉴 선택 후 4천 원을 추가하면 프리미엄 성게알로 업그레이드된 리미티드 에디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 한정 메뉴로 선보이는 최상급 성게알을 사용한 크리미 옐로우 성게 오일 파스타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매드포갈릭만의 차별화되고 특별한 맛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메뉴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매주 마지막 주 수요일 진행되는 ‘매드데이’ 이벤트로 31일 단 하루, ‘오늘은 매드포갈릭 가는 날!’ 슬로건 아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갈릭 씨푸드 카슈엘라, ▲올리브 슈림프 카슈엘라, ▲고르곤졸라 피자, ▲스파이시 명란 오일 파스타, ▲고르곤졸라 크림 비프 리조또를 각 8천 원에, 매드와인은 3만 원 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매드포갈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번 크리미 옐로우 성게 오일 파스타 리미티드 에디션은 해산물 특성상 일부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