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프지코리아 엠. 스테이크하우스(M. STEAKHOUSE) 론칭, 유럽 본토의 맛과 분위기 구현한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기타 | 엠에프지코리아 엠. 스테이크하우스(M. STEAKHOUSE) 론칭, 유럽 본토의 맛과 분위기 구현한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을 운영하고 있는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엠. 스테이크하우스(M. STEAK HOUSE)’ 1호점을 잠실 에비뉴엘에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엠. 스테이크하우스(M. STEAK HOUSE)는 이탈리아 피렌체 지방의 예술적 감성을 모티브로 유럽 본토의 맛과 세련된 분위기를 구현한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다. 특히,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미술관으로 꼽히는 ‘우피치 미술관’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인테리어에 적용했으며, 이를 통해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 작품을 감상하며 스테이크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가장 중점적으로 선보이는 스테이크 메뉴는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를 엄선하여 만드는 이탈리아 피렌체 정통의 티본 스테이크인 ‘비스테까 알라 피오렌티나’의 조리법에 엠. 스테이크하우스만의 유니크한 레시피를 더해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미국 내 최상위 3%에 해당하는 최고급 USDA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를 사용해 약 40일 동안 내추럴 에이징 과정을 거친 후 차원이 다른 부드러움과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로 선보인다. 또한, 온도가 중요한 스테이크 특성상 맛있는 최상의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100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르쿠르제’의 스킬렛에 담아 제공해 고객들이 최고급 스테이크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고려했다. 


이 외에도 대표적인 에피타이져 & 샐러드 단품 메뉴로는 얇게 슬라이스 된 비프에 유자 드레싱으로 상큼한 맛을 더한 ▲비프 카르파치오, 통마늘을. 으깨어 바질 오일과 곁들여 먹는 ▲판 콘 토마테, 제철 야채를 베이컨, 에그와 함께 신선하게 즐기는 ▲바냐 카우다 등 맛과 함께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 


또한, 비스큐 스톡으로 진하게 끓인 랍스터에 로제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랍스터 비스큐 로제 파스타, 프리미엄 스페인산 이베리코 하몽과 크림이 어우러진 ▲하몽 이베리코 크림 리조또, 슈림프와 수제 비스큐 소스 그리고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우러진 ▲슈림프 비스큐 마스카포네 리조또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맛을 제공할 계획이다. 엠. 스테이크하우스의 런치 메뉴는 3만 원 ~ 5만 원 대의 코스 메뉴, 디너는 7~8만 원 대의 프리미엄 메뉴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엠. 스테이크하우스는 이탈리아 특유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매장에 구현하기 위해 최근 삼성에서 출시한 신개념 TV인 ‘더 프레임’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매장 벽면에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 작품을 미디어 아트로 구성했다. 또한, 스위스 프리미엄 커피브랜드 ‘네스프레소’의 엄선된 원두로 프리미엄 커피를 제공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로의 품격과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엠에프지코리아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엠. 스테이크하우스(M. STEAK HOUSE)는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분위기에서의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며, “엠에프지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롭고 유니크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엠. 스테이크하우스는 7월 25일부터 약 일주일 간 프리 오픈 후 8월 1일 그랜드 오픈 예정으로,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만 원 이상 주문 시 20%의 할인 혜택과 함께 스테이크를 400g 이상 주문하는 고객은 와인 콜키지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다. 또한, SNS를 통해 매장 방문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7만 원 상당의 ‘런치 2인 A코스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방문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