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지포스 RTX 20 슈퍼 시리즈, 제이씨현 GIGABYTE 지포스 RTX 2060/ 2070 SUPER 그래픽카드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 슈퍼 시리즈, 제이씨현 GIGABYTE 지포스 RTX 2060/ 2070 SUPER 그래픽카드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는 2019년 7월 10일(수), 그래픽코어를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2070, 2060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 5종을 공식 출시한다. 


엔비디아 지포스 RTX 튜링 GPU는 구조가 CPU의 멀티코어와 같이 RT코어, 텐서코어 등으로 나뉘어 각자의 영역에 부여된 기능에 충실하면서 실시간(REAL TIME)으로 방대한 양의 영상 출력 데이터를 계산하여 빛의 굴절과 반사는 물론, 스스로 최적의 이미지를 계산하여 표현하는 인공지능(AI)의 영역까지 범위를 넓혔다.


이러한 엔비디아 독점기술과 강력한 성능진화 덕분에 소비자들은 이를 호환하는 고사양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마치 실제 게임 속에 들어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만큼 실감나는 환경을 경험하게 되었다.


이러한 지포스 RTX 2070, 2060 제품군은 더 많은 수의 쿠다코어(CUDA)를 더해 'SUPER' 라는 이름으로 한차원 끌어올린 성능과 더불어 보다 안정적인 레이트레이싱 연산을 위한 넉넉한 환경을 구축했다.


기가바이트는 지포스 RTX 2070 SUPER 제품군에 2종을 , RTX 2060 에는 3종을 출시하면서 특유의 아름다운 링팬으로 소비자들에게 센세이션을 일으킨 AORUS, 실속있는 사용자들을 위한 Gaming OC와 Windforce OC 까지 라인업을 갖춰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2060 SUPER 시리즈는 기존의 GDDR6 6GB 메모리를 탑재한 전작에 비해 메모리 용량이 8GB로 늘어나 헤비한 게임플레이 중 DLSS 의 원활한 구동이 다소 어려웠던 환경에서 벗어나도록 업그레이드 되었다.


한편,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기가바이트는 엔비디아와 함께 이벤트 기간동안 지포스 RTX 시리즈를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기대속의 신작 울펜슈타인 : 영블러드와 컨트롤(Control) 게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7월 9일 부터 8월 1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을 증정받기 위해서는 우선 구입한 제품과 고객정보를 KR.AORUS.COM 사이트 이벤트 섹션에 접속해 응모하고, 이메일로 증정된 코드를 에픽게임즈(EPICGAMES.COM) 런처를 활용해 인증하면 PC에 인스톨이 가능하다.(인증방법 이벤트 페이지 참고)


유의할 점은 이벤트 기간 내라도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코드가 모두 소진되면 행사는 즉시 종료되며, 증정된 코드 인증 마감일인 9월 15일까지 등록되지 않으면 사용이 불가하고 별도 보상되지 않는다.


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의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SUPER 시리즈가 기존 제품에 비해 물리적으로도 한 차원 진보한 결정체라고 전하면서, 다소 높은 가격대지만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고자 다채로운 프로모션 등을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