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BOOST↑UP 무선 충전 차량용 마운트 등 스마트 액세서리 신제품 5종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벨킨, BOOST↑UP 무선 충전 차량용 마운트 등 스마트 액세서리 신제품 5종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선두 주자인 벨킨이 스마트 액세서리 신제품 5종을 신규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BOOST↑UP™ 무선 충전 차량용 마운트, BOOST↑UP™ 무선 충전 스탠드 5W, 애플워치용 BOOST↑CHARGE™ 파워 뱅크 2K, USB-C™ 커넥터 포함 RockStar™ 3.5mm 오디오 케이블, USB-C ™ 멀티미디어 허브 도킹스테이션이다.


BOOST↑UP™ 무선 충전 차량용 마운트는 무선 충전 표준인 Qi 방식이 탑재된 모든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로, 아이폰은 최대 7.5W,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는 최대 9W의 출력으로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조절 가능한 브래킷은 최대 5.5인치까지 대부분의 화면 크기에 맞춰 확장할 수 있으며, 거치대는 통풍구에 단단하게 고정되어 운전 시 부딪히거나 회전할 경우에도 스마트폰의 낙하를 방지한다. 마운트는 180도 회전이 가능해 스마트폰을 가로나 세로로 이용하며 충전 가능하다.  


BOOST↑UP™ 무선 충전 스탠드 5W는 기존 패드형 제품을 스탠드형으로 업그레이드 해 편의성을 높인 제품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등 각종 Qi 지원 장치와 호환해 최대 5W의 출력으로 충전 가능하다. 측면 흰색 LED 표시등을 통해 충전 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물질 감지 및 온도 제어 기능을 탑재하여 보다 안전한 충전을 보장한다. 최대 3mm의 경량 플라스틱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로도 충전할 수 있다. 


애플워치 전용으로 출시된 BOOST↑CHARGE™ 파워 뱅크 2K는 가볍고 얇은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최대 63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확보해 추가적인 충전기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언제든지 애플워치를 이용할 수 있으며, MFi 인증을 받아 표준 성능을 충족하며 안정적인 충전이 가능하다. 연결 장비 보증 서비스를 제공해 올바른 사용에도 불구하고 제품이 손상됐을 경우 최대 2500달러 상당의 수리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USB-C™ 커넥터 포함 RockStar™ 3.5mm 오디오 케이블은 차세대 연결 규격인 USB-C 단자와 AUX 단자를 한번에 연결할 수 있는 케이블로, 별도의 어댑터 없이도 하나의 케이블로 자동차 스테레오 또는 가정용 스피커를 직접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 디지털 신호를 아날로그로 변환하여 HRA(High Resolution Audio)를 출력, 원음의 깊이와 세밀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다양한 길이로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는 집이나 차 안에서 음악 및 기타 콘텐츠를 자유롭게 들을 수 있다. 


USB-C ™ 멀티미디어 허브는 최대 5Gbps의 전송 속도를 지원하는 USB-C 다중 포트 허브로 노트북에 프로젝터, 4K 30Hz 모니터, SD카드, USB 드라이브 등 여러 장치를 한번에 연결하는데 적합한 올인원 솔루션이다. 최대 60W의 충전하는 패스 스루(Pass-through) 기능으로 연결과 충전이 동시에 가능하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인 것도 장점이다.


스마트 액세서리 신제품 5종은 네이버 공식몰, 11번가, 지마켓,옥션, 티몬, 위메프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