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G6 중남미와 아시아 등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공략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G6 중남미와 아시아 등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공략

권경욱 기자 1   0

LG전자가 31개 이동통신사를 통해 중남미 주요 국가와 아시아 등 신흥시장에 전략 스마트폰 LG G6를 출시하며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 G6는 최적의 그립감과 대화면을 구현한 18:9 화면비 5.7인치 풀비전 디스플레이, 넓은 풍경 등 촬영에 유리한 광각에도 고화소를 적용해 향상된 듀얼 카메라, 카툭튀를 없앤 매끈한 디자인 등의 차별화로 로 전 세계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군 작전을 수행하기에도 충분한 내구성과 국제 기준보다 훨씬 철저한 검증을 거친 배터리 안전성 등 LG G6의 향상된 품질이 주목 받고 있으며 낙하는 물론 고온 및 저온, 습도, 열충격, 염수분무까지 총 14개에 달하는 미국 국방부 인정 테스트를 ‘통과(Pass)’해 군사 표준 규격 ‘MIL-STD 810G’을 획득한 바 있다.

 

LG전자는 5월 11일 브라질 3대 이동통신사인 비보(Vivo), 팀(TIM), 클라로(Claro)를 비롯한 31개 이동통신사를 통해 중남미 지역 주요 국가에 LG G6를 본격 출시하며 중남미는 올해 1분기 전 분기 대비 23% 증가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시장이다. 이중 브라질은 한국, 중국, 베트남과 함께 LG전자 스마트폰의 4대 생산기지 중 한 곳이며 하반기부터는 전략 스마트폰 최초로 현지 판매되는 LG G6를 브라질에서 직접 생산할 계획이다.

 

또한 중남미와 함께 5월 중순까지 성장 잠재력이 높은 신흥시장인 인도, 싱가포르, 대만 등 아시아 지역과 아랍에미리트, 터키, 사우디아라비아,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중동아프리카 지역에도 LG G6를 출시한다. 


이를 통해 LG전자는 지난 4월 북미와 유럽 양대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과 러시아·CIS 지역 출시에 이어 중남미, 아시아, 중동아프리카 등 신흥시장에서의 LG G6 출시를 확대,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LG G6의 차별화된 멀티미디어 기능들이 신흥시장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을 기대했다. 예를 들어 축제를 즐기는 브라질에서는 영상의 몰입감을 높여주는 LG G6의 풀비전 디스플레이와 상황에 따라 일반각과 광각으로 촬영할 수 있는 듀얼 카메라가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5.11 22:47  
LG G6도 국내에 이어 전세계에서 판매가 확대되기 시작했군요. 글로벌 시장에서 얼마나 통할지는 지켜보면 되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