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 워치 기어 S3,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삼성 페이 시작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삼성전자 스마트 워치 기어 S3,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삼성 페이 시작

권경욱 기자 1   0

삼성전자가 스마트 워치 (Smart Watch) 기어 S3 (Gear S3)에서 모바일 페이먼트 서비스 삼성 페이 (Samsung Pay)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성 페이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로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 물건을 사거나 각종 편의 서비스 이용 등에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이용하는 것처럼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로 삼성전자 스마트폰이나 스마트 워치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번 기어 S3 삼성 페이는 스마트폰의 삼성 페이 카드 정보가 기어 S3와 연동하는 방식으로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아도 결제가 가능하며 삼성 기어 애플리케이션, 삼성 페이 또는 삼성 페이 미니 애플리케이션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이용할 수 있다.

 

기어 S3 삼성 페이는 오프라인에서 신용∙체크카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삼성∙현대∙하나∙롯데카드의 총 4개 카드사 지원, 5월 중 KB 국민카드도 지원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국내에서 삼성 페이 미니 정식 서비스도 2일부터 시작한다. 삼성 페이 미니는 온라인 결제 등 삼성 페이 서비스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삼성 페이 미니는 삼성∙현대∙하나∙롯데카드의 총 4개 카드사 지원, 5월 중 KB 국민카드도 지원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5.02 22:12  
이제 스마트폰에 이어 스마트워치에서도 필요에 따라 어렵지 않게 결제도 가능해지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