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새로운 IEEE 802.3bt 파워 오버 이더넷(PoE) 표준 지원 8포트 스위치 출시, 비용 효율적인 조명 시스템 구축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마이크로칩 새로운 IEEE 802.3bt 파워 오버 이더넷(PoE) 표준 지원 8포트 스위치 출시, 비용 효율적인 조명 시스템 구축

권경욱 기자 0   0

여러 조직들이 건물의 에너지 효율성 향상과 운영비용 절감을 위해 노력하면서 상업용 스마트 조명 시스템의 채택이 크게 늘고 있다. 이들 시스템 상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파워 오버 이더넷(Power over Ethernet: PoE)은 하나의 싱글 이더넷 케이블 상에서 전력과 데이터를 관리하는 신뢰성 높고 설치하기 쉬운 솔루션을 제공한다.  


더 크고 보다 효율적인 조명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해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날로그 반도체 및 플래시-IP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북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는 자회사 마이크로세미(Microsemi)를 통해 포트당 60W의 전력을 8개의 포트 전체에 동시에 제공하는 비용 효율적인 8 포트 PoE 스위치를 출시하였다. 디지털 천장 설치에 적합한 IEEE 802.3bt호환 PDS-408G PoE 스위치는 팬리스 설계로 소음 없이 동작한다.  


PDS-408G는 기업용 커넥티드 조명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조명, 센서, HVAC, Wi-Fi® 액세스 포인트와 같은 개별 시스템들을 하나의 싱글 스위치 상에 연결시킨다. 본 스위치는 커넥티드 조명을 위한 최적 숫자인 8개의 PoE포트를 가지고 있으며, 에너지 절약과 보다 낮은 운영비용을 통해 엔드 애플리케이션의 비용을 추가로 절감해 준다. IEEE 802.3bt과 호환되는 PDS-408G는 총 480W를 제공하며 개별 포트에는 최고90W까지 지원되고, 8개의 포트가 동시에 동작하는 경우에는 각 포트당 60W가 지원된다. 


PDS-408G는 플리넘(plenum) 등급을 받았으며 어떠한 공중 공간에서도 설치가 가능하므로 디지털 천장 설치에 이상적이다. PDS-408G의 팬리스 설계는 사무실, 병원 및 호텔 등 소음이 없고 신뢰도 높은 운영이 요구되는 건물들에 필요한 특성을 갖추고 있다. PDS-408G는 이 외에도 안전한 전력, 단순한 설치, 유연한 배치 및 원격 전력 관리 등 PoE가 갖는 여러 검증된 이점들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칩의 아날로그, 디스크리트 및 전력 사업부 수석 부사장 리치 사이몬식(Rich Simoncic)은 “커넥티드 조명 시스템에서 PoE에 대한 수요는 가속화되고 있으며, 마이크로칩의 새로운 PoE스위치는 특별히 이런 애플리케이션들의 요건에 부합하도록 설계되어 있다”며, “PDS-408G는 기존 PoE 표준보다 거의 6배 이상의 전력을 제공하는 IEEE 802.3bt 호환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PDS-408G는 마이크로칩의 엔드-투-엔드 PoE솔루션 포트폴리오에 포함되었다. 개발자들은 PDS-480G 스위치를 8비트와 32비트 PIC® 및 AVR® 마이크로컨트롤러(MCU)에 이르는 마이크로칩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은 PoE 설계를 촉진하기 위해 사용이 편리한 하드웨어 제품과 소프트웨어 툴을 제공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PIC 18 MCU, ATECC608A 보안요소 및 MIC28512 벅 레귤레이터(buck regulator)가 탑재된 PIC 18 PoE 메인보드가 포함된다. 마이크로칩의 이더넷 솔루션에 관한 추가적인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PDS-408G PoE 스위치는 개당 980 달러에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상기 제품 구매는 마이크로칩 대리점이나 공인 판매업체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