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브랜디드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디지털 콘텐츠로 소비자와 소통 강화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기타 | 써모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브랜디드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디지털 콘텐츠로 소비자와 소통 강화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과 브랜디드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하고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써모스코리아는 최근 각양 각계에서 진행하고 있는 친환경 활동의 일환인 ‘에코 라이프 캠페인’으로 증가된 사회적 관심을 지속적으로 독려하고, 디지털 문화로 소통하는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과의 디지털 접점을 확대하고자 ‘소통의 창구’를 구축하기 위한 공식 유튜브 및 브랜디드 인스타그램 채널을 오픈했다.




써모스코리아 공식 유튜브 및 브랜디드 인스타그램 채널은 소비자들에게 친근감과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사진, 영상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하며 소비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써모스 공식 유튜브는 소비자들이 지향하는 트렌디한 일상생활을 모티브로한 감각적인 콘텐츠를 선보인다. 지난 3일 첫 공개된 유튜브 영상인 ‘써모스와 함께 할까요? 마음의 온도를 담은 따뜻한 티살롱(Shall we tea-time with Thermos)’은 최근 활성화되고 있는 오프라인 소모임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티(tea) 문화를 공통의 관심사로 가진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만남을 통해 차를 마시고 서로의 이야기에 공감하며 일상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감성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본 영상은 영화 <한강에게>로 제18회 전북독립영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박근영 감독이 연출하여, 세련된 영상미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박근영 감독은 청춘이 공감할 소재를 솔직하면서도 담담하게 한 컷 한 컷 풀어, 서정적인 시 한 편을 보는 듯한 뛰어난 연출력을 갖춘 감독이다.




써모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19일(일)까지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써모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 및 알림을 설정하고, 본편 영상의 좋아요를 클릭한 후 본편 영상 속 수제 티백의 이름 및 작명 사유를 댓글로 게시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60명을 선정해, 영상 속 티백 중 1종과 써모스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써모스는 브랜디드 인스타그램을 지난 4월 10일 공식 오픈했다. 소비자들이 다양한 일상생활 속에서 써모스 제품을 경험하고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서정적이고 친근한 콘셉트로, 감성적인 디지털 콘텐츠에 익숙한 현 세대를 겨냥했다. 


써모스코리아의 슬로건인 ‘오늘, 당신의 온도 써모스’ 라는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쉽게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로 포지셔닝을 하여,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써 소비자와의 연결고리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SNS 채널 등 디지털 문화에 익숙한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새롭게 써모스 공식 유튜브 및 브랜디드 인스타그램 채널을 오픈하게 됐다”며, “향후 ‘에코 라이프’를 추구하는 써모스만의 브랜드 가치가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하고 다채로운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써모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은 유튜브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브라우저에서 ‘써모스’ 또는 ‘써모스스토리’를 검색하여 접속할 수 있으며, 브랜디드 인스타그램은 인스타그램 앱에서 써모스 공식 슬로건인 ‘오늘 당신의 온도’를 검색하여 확인 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