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10인치 태블릿 PC 서피스 고 LTE 국내 출시, 가격은 849,000원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마이크로소프트 10인치 태블릿 PC 서피스 고 LTE 국내 출시, 가격은 849,000원

권경욱 기자 0   0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MS)는 서피스 라인업 중 가장 작고 가벼운 서피스 고에 LTE 기능을 탑재한 서피스 고 LTE(Surface Go LTE)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10인치 태블릿 PC인 서피스 고(Surface Go)는 휴대가 편리하면서도 노트북급 성능을 보유하고 있어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인텔 펜티엄 골드 프로세서(Intel® Pentium Gold Processor 4415Y)와 고해상도 픽셀센스 디스플레이(PixelSense Display), 3:2화면 비율을 갖춰 다양한 문서 작업은 물론, 터치나 서피스 펜으로 오피스 365의 다양한 기능을 비롯한 디지털 잉킹(Inking) 작업을 최적의 환경에서 구현할 수 있다. 


서피스 고 LTE는 532g의 무게와 최장 8.5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22개 주파수 밴드 지원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연결이 가능하며, 각 통신사의 데이터 쉐어링 플랜을 활용하면 LTE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태블릿과 나눠 사용할 수 있어 고객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데이터 쉐어링은 스마트폰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다른 디바이스와 공유하는 것으로, 각 이동통신사에서 신청할 수 있다. 


MS 서피스 고 LTE는 128GB SSD/ 8GB RAM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849,000원이다. 


한편 제품은 전국 하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 홈플러스 매장, 그리고 11번가, 지마켓, 옥션,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