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신형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사운드업 출시, 쿼드코어 CPU·배터리·블루투스 업그레이드 가격은 12만 9000원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예스24 신형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사운드업 출시, 쿼드코어 CPU·배터리·블루투스 업그레이드 가격은 12만 9000원

권경욱 기자 0   0

예스24(YES 24)가 전자책 전문기업 한국이퍼브와 함께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사운드업(Crema Soundup)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레마 사운드업은 2016년 출시된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사운드(Crema Sound)의 후속 버전으로 국내 최초 오디오 기능을 탑재해 역대 크레마 시리즈 중 가장 많이 판매된 바 있다.


새로 출시하는 크레마 사운드업은 단말기의 중앙처리장치(CPU)를 듀얼 코어(Dual Core)에서 쿼드 코어(Quad Core)로 교체해 성능을 향상했으며 8GB의 저장 용량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최대 32GB까지 확장 가능하다.


크레마 사운드업에는 212PPI의 고해상도 e-ink 패널과 프론트 라이트를 탑재해 어디서든 눈부심 없이 장시간 선명하게 독서가 가능하다. 전용 리모콘 사용이 가능한 블루투스 기능을 추가해 보다 편리한 독서 환경을 제공한다. 책 한 권 보다도 가벼운 180g의 무게와 9.5mm의 얇은 두께로 오랫동안 단말기를 들고 있어도 책을 읽는 데 불편함이 없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배터리 용량은 1700mAh를 탑재해 배터리 사용 효율성을 높여 대기 시간이 약 3배 가량 증가됐다.


이와 함께 독서와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어폰 단자와 전자책을 읽어주는 TTS(Text-to-Speech), 전용 케이스 사용 시 케이스를 열고 닫는 것 만으로 기기의 전원 관리가 가능한 스마트 웨이크업(Smart Wake Up), 화면을 터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인 좌우 물리키 버튼 등 기본 크레마 사운드가 가진 장점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크레마 사운드업의 색상은 화이트 하나이며 판매 가격은 12만 9000원, 예스24에서 4월 18일(목)부터 구매 가능하다. 


한편 예스24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크레마 사운드업 전용 방탄 파우치를 YES포인트 3천원 차감 후 선착순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5월 6일(월)까지 홈페이지에 댓글로 이니셜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영문 이니셜이 각인된 크레마 사운드업 가죽케이스를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