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글로벌 SSD 브랜드 ADATA와 국내 공식유통 파트너쉽 체결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제이씨현, 글로벌 SSD 브랜드 ADATA와 국내 공식유통 파트너쉽 체결

권경욱 기자 0   0

창립 35주년을 맞은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현배)는 높은 인지도와 안정성이 검증된 SSD명가 ADATA와 공식 파트너쉽을 체결하였다. 


2001년 5월에 설립된 ADATA는 뛰어난 성능과 높은 안정성을 자랑하는 스토리지 및 메모리 전문기업으로, 오랜 기간동안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브랜드다.


높은 안정성과 빠른 읽기/쓰기 속도를 갖춘 2.5" SSD "Ultimate" 라인업과 고성능 게이밍에 최적화된 M.2 SSD "XPG" 라인업의 대중화를 위하여 제이씨현시스템(주)는 차별화된 서비스 및 다양한 마켓팅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또한 기존 유통사와의 차별화를 위하여 서울 용산 A/S센터 이외에 4대 광역시 (대전 / 대구 / 광주 / 부산)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이씨현 ADATA SSD를 구매하신 모든 고객분들에게 전국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이씨현 담당자는 " "A급 DATA관리" 를 통해 고객님의 소중한 자료를 지키겠다는 사명감으로, 고객만족 100%를 실현하겠다" 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