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버드 러닝크루 런 온 제이버드 1기 모집, 2035 러너 대상 5월 마라톤 대회(10km 코스) 참가 목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제이버드 러닝크루 런 온 제이버드 1기 모집, 2035 러너 대상 5월 마라톤 대회(10km 코스) 참가 목표

권경욱 기자 0   0

러너의 역동성을 높이는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전문 브랜드 제이버드가 러닝크루 ‘런 온 제이버드(Run on Jaybird)’ 1기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전 세계 프로 러너들의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스포츠 무선 이어폰을 개발해온 제이버드는 러너들이 단순히 달리는 것을 넘어, 음악과 함께 즐기며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러닝 문화를 지향해왔다. 이러한 모토하에 ‘런 온 제이버드’는 평소 러닝을 즐기는 2035 남녀를 대상으로 음악과 함께하는 러닝의 또 다른 매력과 도전의 즐거움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런 온 제이버드’ 1기는 오는 4월 6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6월 1일까지 약 8주간 활동한다. 오는 5월에 열릴 대규모 마라톤 대회(10km 코스) 참가를 목표로 서울에서 전문 러닝 코치의 교육하에 총 3회의 정기 러닝 훈련에 참여하며, 활동 기간 각종 온라인 홍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외에도 제이버드는 1기 멤버들에게 ▲제이버드 최신 스포츠 무선 이어폰 2종(타라 프로, 런 XT) 및 러닝 아이템 지원 ▲주요 마라톤 10km 대회 참가 ▲100만원 상당의 우수 활동자 시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첫 만남인 발대식에서는 제이버드가 공식 후원하는 여자 5000m 및 마라톤 풀코스 한국 신기록 보유자인 김도연 선수가 참가자들과 함께 러닝하며 다양한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런 온 제이버드’ 1기 응모는 제이버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마라톤 10km 코스에 도전하고 싶은 2035 남녀를 대상으로 총 30명을 선발하며, 당첨자는 오는 29일 발표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3만원이다.


로지텍 코리아 뮤직 카테고리 매니저 김대룡 부장은 “이번 ‘런 온 제이버드’를 통해 러너들이 음악과 함께 달리는 러닝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한계에 도전함으로써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