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튜링 기반 지포스 GTX 1660 Ti 게이밍X 트윈프로져7 출시, 톡스 3.0 팬 및 냉각 효율 높인 트윈프로져7 쿨링 탑재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MSI 튜링 기반 지포스 GTX 1660 Ti 게이밍X 트윈프로져7 출시, 톡스 3.0 팬 및 냉각 효율 높인 트윈프로져7 쿨링 탑재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엔비디아의 최신 GPU ‘튜링 아키텍쳐’ 기반의 ‘지포스 GTX 1660 Ti’를 탑재하고, MSI의 최고 쿨링 기술인 ‘트윈프로져7’을 장착한 ‘MSI 지포스 GTX 1660 Ti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7’을 출시했다. 


‘MSI 지포스 GTX 1660 Ti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의 최신 기술인 ‘튜링 아키텍쳐’ 기반의 ‘지포스 GTX 1660 Ti’를 탑재하여 CUDA 코어 수 1,536개, GDDR6 메모리를 탑재한 고성능 그래픽카드이다. 또한, MSI의 독자적이자 최고의 쿨링 기술로 평가받는 트윈프로져7이 장착되어 최고의 쿨링 성능과 함께 완벽한 정숙함을 제공한다.




‘트윈프로져7’ 쿨링 기술은 MSI 만의 독창적인 ‘톡스 3.0 팬’을 통하여 더 많은 풍압을 확보하고 방열판 및 그래픽카드 기판에 더 많은 풍량을 제공하여 냉각의 효율을 높였다. 또한, MSI가 개발하여 업계의 표준이 된 기술인 ‘제로프로져(ZERO FROZR)’ 기술이 탑재되어, 일정 온도 미만에서는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 발생을 원천 차단한다.


특히 ‘MSI 지포스 GTX 1660 Ti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는 측면의 MSI 로고와 두 개의 팬 주위로 RGB LED가 적용되어 자신만의 특별한 RGB 시스템을 꾸미기에 적합하며, ‘미스틱 라이트’ 소프트웨어를 통해 편리하게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MSI 드래곤 센터’, ‘MSI 애프터 버너’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 역시 기본 제공하고 있다.




‘MSI 지포스 GTX 1660 Ti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7’ 출시를 기념하여 그래픽카드를 구매하고 사용기 작성시, 선착순 50명에게 RGB 감성의 MSI GK40 게이밍 키보드와 MSI 용용이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양식에 맞게 이메일 신청을 하면 MSI 게이밍 이어셋과 캡슐 용용이를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