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2019년 프리미엄 블랙 갈릭 한정 출시, 마늘의 고급화 슈퍼 푸드 통흑마늘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기타 | 매드포갈릭 2019년 프리미엄 블랙 갈릭 한정 출시, 마늘의 고급화 슈퍼 푸드 통흑마늘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2019년도 고급화 전략에 맞추어 프리미엄 블랙 갈릭(통흑마늘)을 한정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그간 ‘마늘과 와인’이라는 매드포갈릭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를 바탕으로 매드포갈릭은 2019년 고급화 전략을 통해 선보인 더블랙 프리미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블랙 갈릭’을 소비자들에게 한정으로 선보이게 됐다. 


이번 매드포갈릭이 한정 출시하는 ‘블랙 갈릭’은 국내산 프리미엄 마늘만을 엄선하여 자연 숙성 및 건조 과정을 거친 것이 특징으로, 마늘의 매운 맛은 줄이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더해 기존 마늘과는 다른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이다. 특히, 블랙 갈릭은 스태미나 향상에 좋은 아연과 체내 호르몬을 조절하는 알리신, 비타민B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로 해소 효능이 탁월해 ‘슈퍼 푸드’로도 불린다. 블랙 갈릭은 한 알씩 빼내어 있는 그대로 먹거나, 꿀에 찍어 먹을 경우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 블랙 갈릭 한정 출시를 맞이하여 매드포갈릭만의 시그니처 의미를 담아 블랙 갈릭 패키지를 디자인했다"며, “이번 블랙 갈릭 출시를 통해 ‘마늘’이라는 독자적인 매드포갈릭의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과 공유하고, 앞으로도 매드포갈릭만의 특별함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매드포갈릭만의 차별화된 행보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이번 블랙 갈릭 한정 출시를 기념하여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 갈릭은 매드포갈릭 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