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수냉 블록 장착 지포스 RTX 2080 Ti ArcticStorm, 타이베이 게임쇼에서 아시아 최초 공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조텍 수냉 블록 장착 지포스 RTX 2080 Ti ArcticStorm, 타이베이 게임쇼에서 아시아 최초 공개

권경욱 기자 0   0

조텍 테크놀로지(ZOTAC Technology)에서는 타이베이 게임쇼에서 아시아 최초로 수냉 블록이 장착된 조텍 RTX 그래픽카드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80 Ti ArcticStorm’을 공개했다.




조텍은 별도의 부스를 설치하지 않고 협업 형태로 전시를 진행했다. NVIDIA 부스에서는 프리미엄 하이엔드 데스크탑 ‘ZOTAC MEK Ultra’에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80 Ti Extreme’이 장착된 특별 MEK Ultra이 다수 전시 되었다. 때문에 많은 관람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현장에서는 ‘레이 트레이싱’ 기술을 적용된 ‘배틀필드V’ 온/오프라인 대회를 개최해 볼 거리와 즐길 거리를 동시에 제공했다.




써멀테이크(Thermaltake) 부스에서는 아시아 최초로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80 Ti ArcticStorm’이 장착된 커스텀 PC가 전시되었다.




지난 CES 2019에서 발표된 이후, 많은 커스텀 PC 빌더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조텍 게이밍 RTX 2080 Ti ArcticStorm’은 워터블럭에 세련된 정교한 LED 디자인이 적용되어 쿨링과 디자인 모두 만족할 만한 제품으로 예상된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국내 커스텀 PC 매니아를 위해 ‘조텍 게이밍 RTX 2080 Ti ArcticStorm’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