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러닝 퍼포먼스 극대화를 위한 아이템 3종, 제이버드 타라 프로·리복 엔들리스 로드·핏비트 차지3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겨울 러닝 퍼포먼스 극대화를 위한 아이템 3종, 제이버드 타라 프로·리복 엔들리스 로드·핏비트 차지3

권경욱 기자 0   0

겨울은 쌀쌀한 날씨로 활동량이 급격히 떨어지고 심리적으로 축 처지는 계절이지만, 봄부터 시작될 각종 마라톤과 러닝 행사에 참가할 러너들에게는 성공적인 한 해를 보내기 위한 중요한 시작점이다. 


러너들에게 겨울은 알고 보면 매력적인 계절이다. 체력 소모가 적어 똑같은 에너지로 더 많은 양의 훈련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러닝과 같은 순환계통의 지구력을 키우는 운동은 심장 근육을 강하게 유지하고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성공적인 겨울 러닝을 위해 러너들의 활력소가 되어줄 퍼포먼스 아이템을 추천한다.



추위와 지루함 이겨내는 나만의 활력소!, 제이버드 스포츠 무선 이어폰 ‘타라 프로’



제이버드 타라 프로(Jaybird Tarah Pro)


눈 덮인 겨울 거리의 경치를 보며 달리면 그 자체로 ‘멋’을 느낄 수 있지만, 그러한 환경에 노출되지 않은 러너라면 겨울이 주는 추위와 공허함에 쉽게 지칠 수 있다. 이때 ‘귀’를 더욱 즐겁게 눈으로 보는 멋 못지 않은 활기찬 러닝 환경을 만들어보자.


제이버드의 ‘타라 프로’는 귀의 즐거움을 더함과 동시에 프로 수준의 운동을 즐기는 데 제격인 스포츠 무선 이어폰이다.


14시간의 재생 시간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해 울트라 러닝, 트레일 러닝, 익스트림 스포츠 등 겨울철 어떤 레벨의 운동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IPX7 등급의 방수 기능과 땀에 강한 소재를 적용해 1m의 수심에서 30분까지 버틸 수 있어 눈이나 비 등 예상치 못한 날씨에도 흔들림 없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러닝 시 자신만의 커스터마이징 사운드를 설정해 들을 수 있어 듣는 재미가 쏠쏠하다. 제이버드 앱을 통해 취향에 맞는 이퀄라이저(EQ)를 빠르게 찾을 수 있고, 이를 조절하여 자신만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선명하고 명확한 사운드는 덤.



강추위에도 멋스럽게 달린다, 리복 러닝화 ‘엔들리스 로드’



리복 ‘엔들리스 로드’


추운 겨울 야외 러닝을 즐기는 러너들에게 있어 최상의 러닝 환경을 제공하는 러닝화 선택은 필수이다. 러닝 퍼포먼스를 높이고 멋스럽게 달릴 수 있는 아이템을 추천한다.


리복이 최근 선보인 엔들리스 로드는 반응력과 쿠셔닝이 뛰어난 미드솔을 적용해 최상의 러닝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또한 니트 소재로 이뤄진 갑피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들어내는 한편, 무봉제선 구조로 제작해 발 양 옆을 잡아줘 지지력 또한 우수하다. 


심플한 실루엣에 니트 소재로 형성된 벌집 구조의 갑피 무늬와 러버 소재의 대비로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한 엔들리스 로드는 외피와 대비되는 컬러의 내피를 사용해 한층 더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작은 차이가 기록을 결정한다, 핏비트 ‘핏비트 차지3(fitbit Charge 3)’ 


마라톤을 준비하고 있는 러너들은 자신의 몸 상태와 운동 능력을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목표에 맞춰 달리는 거리를 점점 늘려나가야 한다.


피트니스 트래커인 ‘핏비트 차지 3’는 1490억 시간 이상의 심장 박동률 데이터를 활용해 24시간 ‘퓨어펄스(PurePulse®)’ 실시간 심장 박동 수 기술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열량 연소율과 심장 박동 수를 측정할 때의 정확도를 높였다.


달리기, 자전거, 수영 등 15가지 이상의 운동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목표를 설정하고 실시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과 스마트폰 GPS를 연결하면 야외에서 달리기나 자전거를 타는 동안에도 페이스와 거리를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