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코리아 펍지주식회사와 파트너십 체결, 설원 배경 신규 맵 비켄디 맞이 PUBG 홈커밍 행사 체험 시스템에 라이젠 5 2600 탑재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AMD 코리아 펍지주식회사와 파트너십 체결, 설원 배경 신규 맵 비켄디 맞이 PUBG 홈커밍 행사 체험 시스템에 라이젠 5 2600 탑재

권경욱 기자 0   0

AMD 코리아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개발사인 펍지주식회사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설원을 배경으로 한 신규 맵 비켄디(Vikendi)의 출시일에 맞춰 진행되었다. 이에 따라 12월 22일(토)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되는 PUBG 홈커밍 배틀그라운드 PC 버전 체험용 시스템 전좌석에 라이젠 프로세서와 라데온 그래픽카드가 탑재된다.


PUBG 홈커밍 행사 현장에 배치되는 배틀그라운드 체험용 시스템에는 라이젠 5 2600 프로세서, 라데온 RX 580 및 최근 새롭게 출시된 라데온 RX 590 그래픽카드가 탑재되었다. 별도로 마련된 AMD 부스에는 시스기어에서 제작한 라이젠 7 2700X과 라데온 RX 590기반의 튜닝 PC가 전시될 예정이다.


8코어 16쓰레드를 갖춘 라이젠 7 2700 시리즈의 경우 하나의 PC로 배틀그라운드 플레이뿐만 아니라 온라인 스트리밍까지 진행이 가능하다. 라이젠 5 2600은 6코어 12쓰레드와 최대 3.9GHz의 클럭으로 동작해 멀티코어 지원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 하기에 충분한 성능을 갖추고 있어 행사용 시스템에 탑재되었다.


라이젠 프로세서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PUBG홈커밍 경품 이벤트를 통해 라이젠 5 2600및 라데온 RX 590이 제공될 예정이다.


AMD 코리아 CPU 세일즈팀 담당자는 “펍지주식회사와의 파트너십 체결은 라이젠 프로세서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게이밍 경험을 선사하기 위환 일환으로 시작되었다”며, “앞으로 펍지주식회사와 함께 인기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를 더 안정적이고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긴밀하게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