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맞춤형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솔루션, 레지에나 CES 2019서 홈케어 솔루션 Young &Be 론칭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개인 맞춤형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솔루션, 레지에나 CES 2019서 홈케어 솔루션 Young &Be 론칭

권경욱 기자 0   0

레지에나(대표 신승우)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현지 시간으로 2019년 1월 8일부터 시작되는 국제전자제품 박람회 CES 2019에서 개인 맞춤형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솔루션인 ‘Young &Be’를 전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레지에나는 삼성전자 출신들로 구성된 메디컬 기술 기반 뷰티 케어 솔루션 스타트업으로 기술력 및 시장성과 임직원의 우수한 능력을 인정받아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으로 선정됐고 1억원을 투자 받은 바 있다.


레지에나의 Young &Be는 스마트폰과 연동한 시술 기반 홈케어를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전문가용 피부과 리프팅 시술(HIFU: 집속초음파를 이용해서 얼굴 리프팅을 하는 고가 장비)을 소형화해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과에 가는 시간 및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디바이스와 피부를 분석하고 맞춤형 케어 가이드를 제공하는 IoT 기술을 적용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전문가의 손길을 구현할 수 있는 At-Home 뷰티 케어를 제공한다. 


향후 Young &Be 솔루션은 데이터 기반 AI 플랫폼을 개발해 보다 더 정확한 피부 분석을 해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케어 가이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레지에나는 올해 Young &Be 솔루션으로 성형외과와 에스테틱을 타켓팅하는 B2B와 더불어 일반 소비자 시장용 솔루션도 출시할 예정이다.


신승우 레지에나 대표는 “CES를 통해 IoT와 결합된 맞춤형 케어기술을 홈케어 분야에 최초로 적용한 Young &Be 솔루션이 국내 성공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까지 활동 범위를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특화된 다양한 홈케어 솔루션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