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스톡 파이널 컷 프로 X 용 셔터스톡 확장판 발표, 2억 5천만개 이상의 영상·이미지·음원 라이선스 제공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소프트웨어 | 셔터스톡 파이널 컷 프로 X 용 셔터스톡 확장판 발표, 2억 5천만개 이상의 영상·이미지·음원 라이선스 제공

권경욱 기자 0   0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통해 고품질의 콘텐츠, 도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IT 기업인 셔터스톡(www.shutterstock.com)은 21일 파이널 컷 프로 X(Final Cut Pro X) 내 콘텐츠 통합을 발표했다. 


최신 파이널 컷 프로 X에 통합되는 유일한 스톡 영상 확장판으로서 셔터스톡은 2억 5천만개 이상의 영상, 이미지 및 음원 라이선스를 제공한다. 맞춤 제작된 이번 확장판은 셔터스톡이 처음으로 출시한 멀티 콘텐츠 API 도구이다. 




셔터스톡은 영상제작자들이 확장판을 통해 셔터스톡의 영상, 이미지 및 음원 콘텐츠를 파이널 컷 프로 X 인터페이스내에서 둘러보며, 미리보고 구매할 수 있게 함으로써 영상제작 과정 간소화를 지원한다. 또한, 파이널 컷 프로 X 사용자들에게 전문가가 엄선한 12개 컬렉션에 있는 수 백만개의 콘텐츠를 어느 프로젝트에서든 활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확장판을 통해 사용자는 워터마크가 있는 영상, 이미지, 음원을 파이널 컷 프로 X 프로젝트에 추가해 콘텐츠를 미리 볼 수 있으며 언제든지 손쉽게 라이선스된 고해상도 콘텐츠로 변경할 수 있다. 이번 확장판은 셔터스톡 사이트에서 지원하는 동일한 21개 언어를 지원하며 모든 콘텐츠에 동일한 가격 정책도 지원한다. 기존 셔터스톡 계정이 없는 사용자는 확장판내에서 바로 가입 가능하다. 




셔터스톡의 창립자이자 CEO인 존 오린저는 “셔터스톡은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우 프로세스에 효율성을 더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번 확장판을 통해 영상 전문가들이 그들의 이야기를 만들고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선도하는 포스트 프로덕션 플랫폼 및 영상 편집 애플리케이션인 파이널 컷 프로 X는 전 세계 전문 영상 제작자와 편집자에게 강력한 도구와 매끄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에 이번 멀티 콘텐츠 확장판에 알맞은 애플리케이션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이널 컷 프로 X 용 셔터스톡 확장판은 맥 앱 스토어 및 이곳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