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Y세대 선호 브랜드 콜라보 굿즈 프로그램 Y콜라보, 10월 한정판 굿즈 이쿠다 베스 타월 무료 제공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KT Y세대 선호 브랜드 콜라보 굿즈 프로그램 Y콜라보, 10월 한정판 굿즈 이쿠다 베스 타월 무료 제공

권경욱 기자 1   0

KT가 9월에 이어 10월에도 Y콜라보를 통해 한정판 굿즈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KT는 2016년 Y 브랜드를 론칭하고 1020세대를 위한 요금제뿐 아니라 Y24무비나잇, Y캠퍼스어택, Y데이터박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올해도 1020세대들에게 친숙한 문화와 공간을 통해 지속적으로 즐거운 경험을 제공 중이다.




Y콜라보는 KT Y고객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Y세대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함께하는 콜라보 굿즈 프로그램이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기성품이 아닌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한정판 굿즈를 별도 제작해 매 회 2,4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지난 9월 첫번째 Y콜라보 굿즈로 디자인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와 협업해 한정판 양말을 선보였다. 발랄한 도트무늬와 트랜디한 호피무늬 2가지를 한 세트로 구성해 패션과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10월에는 무심히 걸쳐만 놓아도 기분 좋아지는 타월을 만드는 브랜드 이쿠나와 함께 베스 타월을 준비했다. 즐거움을 표현한 불꽃놀이 패턴과 민트컬러가 어우러진 타월로 앞, 뒷면의 색상이 반전되어 두 장의 타월을 가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10월 Y콜라보는 KT닷컴에서 10월 15일부터 11월 11일까지 KT Y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10.15 23:00  
Y콜라보로 타월을 응모를 통해 재공하는군요 한정판이기도 하니 의미는 있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