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플러코리아 ‘함께채움 프로젝트’ 봉사활동 진행, 한부모가정 150세대에 친환경 위생 및 방한용품 제작 후원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셰플러코리아 ‘함께채움 프로젝트’ 봉사활동 진행, 한부모가정 150세대에 친환경 위생 및 방한용품 제작 후원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모션 테크놀로지 기업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가 한부모가정의 생활 안정을 돕기 위한 ‘함께채움 프로젝트’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방한용품과 친환경 위생용품을 150세대에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셰플러코리아 여의도 사무소에서 국내 NGO 단체 ‘(사)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진행된 봉사활동은, 겨울철 필수 생활용품 등 계절성 지출이 늘어나는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을 돕고자 마련됐다.


특히 주로 생활폐기물 플라스틱으로 구성된 위생·구강용품은 비용 부담으로 친환경 제품 구입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셰플러코리아 임직원이 직접 제작하여 천연비누와 친환경 칫솔·치약, 방한용품 등을 제공했다. 생활폐기물의 40% 이상을 차지하는 플라스틱 일회용품도 줄이는 동시에 친환경 생활용품 제공, 훈훈한 정을 나눴다.


셰플러코리아 이병찬 대표는 “연말을 맞아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정성껏 만든 천연 비누와 후원품을 한부모가정에 전달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및 소외계층을 위한 상생과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셰플러코리아는 매년 다양한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대학생 봉사단 ‘에버그린(EVERGREEN)’ 운영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임직원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이천시 취약계층 200세대에 전달하며, 겨울나기를 지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