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강지영 모델 발탁, 소크라 AI ‘리얼스피킹’ 올인원 패키지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방송인 강지영 모델 발탁, 소크라 AI ‘리얼스피킹’ 올인원 패키지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인공지능(AI) 에듀테크 스타트업 소크라 AI(대표 박수영)가 지난 20일, 영어 스피킹 프로그램 ‘리얼스피킹’ 올인원 패키지를 출시하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강지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리얼스피킹은 리얼클래스가 만든 스피킹 전문 브랜드로 AI 메이트와의 대화로 ‘짧고 명확한 진짜 영어’를 할 수 있도록 돕는 학습 서비스다. AI 메이트로 재현된 현지 원어민 50명 중 원하는 상대와 24시간 언제든 다양한 주제로 토론 가능하다.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내용을 분석해 구체적인 피드백과 AI 분석 리포트를 제공한다.


AI 분석 리포트에는 답변에 사용한 어휘 수, 평균 정확도, 종합 점수, 스피킹 실력 향상 과정 등이 포함된다. 새롭게 출시된 패키지에는 ▲리얼스피킹 이용권 ▲갤럭시탭 A9+ ▲키크론 키보드·거치대 ▲전용 교재 82권 ▲리얼클래스 강의 수강권이 포함된다. 더해 수강생들의 학습 능률을 높일 수 있는 보상형 학습 관리 솔루션 ‘리얼챌린지’도 운영한다. 매일 리얼클래스에 출석해 강의를 수강하고, 리얼스피킹을 통해 연습하는 수강생들은 리얼챌린지 보상에 따라 패키지 구매 금액 전액을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다.


올인원 패키지 출시와 함께 방송인 강지영이 브랜드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소크라 AI는 미국에서 고등교육을 이수하며 영어를 학습한 강지영의 명료하고 지적인 이미지가 짧고 정확한 영어를 지향하는 리얼스피킹의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다양한 소비자 혜택도 준비됐다. 정상가에서 최대 52% 할인된 월 3만 원대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출시 직후 6주 동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매주 1명에게 60만 원 상당의 소니 헤드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소크라 AI 관계자는 “리얼스피킹은 ’짧은 문장으로 시작하는 진짜 영어’를 지향하며 스피킹 학습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리얼스피킹 올인원 패키지는 강의부터 실제 대화 연습과 피드백, 학습에 필요한 기기 등을 전부 지원하며, 방송인 강지영과 함께 우리의 방향성을 적극적으로 알리며 보다 많은 학습자에게 도움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리얼스피킹 모델로 발탁된 방송인 강지영은 “말을 잘한다는 건 짧고 정확한 표현으로 상대방에게 잘 들리게 말하는 것인데, 리얼스피킹은 명료한 ‘한 줄’을 만들어주는 최적의 영어 스피킹 서비스”라고 말했다. 이어 “초보 레벨의 학습자들이 한 줄로 영어를 가볍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크라 AI는 지난 9월 ‘사람을 성장시키는 AI’에 대한 의지를 반영해 뤼이드(Riiid)에서 소크라 AI로 사명을 변경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