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의 시작 브랜드의 성지, 글로벌 소셜 미디어 플랫폼 X ‘X for Brands 2025’ 컨퍼런스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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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 트렌드의 시작 브랜드의 성지, 글로벌 소셜 미디어 플랫폼 X ‘X for Brands 2025’ 컨퍼런스 개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소셜 미디어 플랫폼 X는 지난 7일 디지털 플랫폼 공식 파트너사 알레프(Aleph)와 함께 ‘X for Brands 2025: 트렌드의 시작, 브랜드의 성지’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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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for Brands 2025 현장


이번 컨퍼런스는 X의 주요 고객사를 대상으로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웨스틴 조선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국내외 업계 관계자 3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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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회사를 진행하는 앨런 란 Managing Director


행사는 X의 아시아태평양(APAC)을 총괄하는 앨런 란 (Alan Lan, Managing Director APAC, X)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신창섭 대표의 ‘X in Korea: 성장과 미래’, 최예지 이사의 ‘X 오디언스 인사이트’, 김지아 상무의 ‘트렌드의 시작이 브랜딩으로’ 등 다양한 세션이 이어졌다. 각 발표에서는 X의 최신 인사이트, 실시간 트렌드 활용 전략, 브랜드가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사례 등이 공유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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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in Korea 성장과 미래’ 세션을 진행하는 신창섭 대표


특히, 신창섭 대표는 “X의 월간 이용자 수가 이미 1,000만 명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X Korea는 Aleph와의 리셀러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시장 내 고객 지원 범위를 확대하고, 더욱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진 세션에서는 브랜드가 실시간 트렌드 속에서 영향력을 확장하고 소비자와의 연결을 강화할 수 있는 실질적 전략이 논의됐으며, 참석자들은 X가 제시하는 ‘트렌드가 시작되고 브랜드가 머무는 플랫폼’이라는 비전에 공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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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X 및 알레프 등 행사 관계자


또한, 공동 주최사인 Aleph Korea의 김원엽 이사 (Business Head – X Korea, Aleph)가 모더레이터로 참여한 패널 토크에서는 X와 브랜드 간 협업 사례와 글로벌 캠페인 성공 전략이 소개되어 현장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석한 한 브랜드 관계자는 “X를 통해 소비자와의 실시간 대화가 실제 브랜드 경험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X를 마케팅의 핵심 채널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니 마산드 Aleph 아시아태평양 지역 X 파트너십 담당(Sunny Masand, Regional Partner Director for X at APAC, Aleph)은 “Aleph와 X의 파트너십은 브랜드와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연결될 수 있게 하는 가장 강력한 미디어 중 하나임을 보여준다”며 “이번 행사는 한국의 브랜드, 에이전시, 비즈니스가 X의 독보적인 역량을 통해 마케팅 혁신을 이루고 글로벌 시장의 주목을 받을 수 있음을 보여주는 강력한 비전”이라고 강조했다. 


‘X for Brands’는 올해로 2년째를 맞은 X의 대표 브랜드 행사로, 국내외 마케터와 업계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디지털 마케팅의 혁신과 상생을 모색하는 장으로 자리매김해왔다. X는 앞으로도 브랜드와 대행사, 파트너사가 함께 성장하는 지속 가능한 마케팅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트렌드 중심의 지식 공유와 네트워킹의 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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