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 겨울철 스테디셀러 ‘에코 팬 큐브 히터’ 등 대표 난방 제품 총출동, 신일전자 '2025 코리아 세일 페스타' 첫 참여... 최대 58% 할인
종합가전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산업통상부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쇼핑 할인 행사 ‘2025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올해 처음으로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일전자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인기 난방 제품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신일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난방 가전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행사 대상 제품은 신일의 동절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인 ‘에코 팬 큐브 히터’를 비롯해 ▲석영관 히터 ▲에코 히터 ▲선풍기형 히터 ▲컨벡터 히터 ▲PTC 온풍기 ▲EMF 전기요 ▲전기방석 등 겨울철 필수 난방 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에코 팬 큐브 히터’는 누적 판매액 260억 원을 돌파한 스테디셀러로, 12인치 반사판 하이라이트 발열 방식을 적용해 즉각적인 난방 효과와 저전력 고효율 성능을 동시에 갖췄다. 인공지능(AI) 모드와 6중 안전장치, 인체 감지 센서 등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감각적인 컬러 라인업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서의 가치도 더했다.
행사는 11월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신일전자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윤석 신일전자 대표이사는 "더 많은 고객이 신일전자의 우수한 품질과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하게 됐다"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일은 올해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선풍기 부문 20년 연속, 전기히터 부문 7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기술력과 품질에 대한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신일은 축적된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한층 더 높은 만족도와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일잔저, 신일, shinil, 겨울철, 스테디셀러, 에코 팬 큐브 히터, 등, 대표, 난방, 제품, 총출동, 2025 코리아 세일 페스타, 첫, 참여, 최대, 58%, 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