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1 페이지 > 블루프레임(BLUEFRAME)
Previous
Next
0
블루프레임(BLUEFRAME)
최신뉴스
단신
업계동향
주요뉴스
기획·특집
취재
리뷰
기획기사
벤치마크
테크닉
칼럼
BF어워드
게임
게임소식
게임기획·특집
게임벤치
VR
VR소식
VR기획·특집
자동차
자동차소식
자동차기획·특집
미디어
정치·외교·경제
사회·문화·미디어
연예·스포츠
영화·드라마·음악
블프TV
블프TV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포럼
유저뉴스
사진갤러리
질문과답변
사용기
팁/노하우
취미게시판
할인/지름정보
공지사항
공지사항
About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 라이프
주요뉴스
New
라이프
커뮤니티 참여 혁신 및 비즈니스 성장 지원, 애피어 네스프레소에 AI 마케팅 솔루션 제공
0
2024.04.25
글로벌 AI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 애피어(Appier)가 최근 네스프레소와 협업한 사례를 공개했다. 애피어는 자사의 대화형 마케팅 플랫폼인 봇보니(BotBonnie)에 흥미로운 게임 요소를 결합해 네스프레소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고객 경험을 매끄럽게 연결함으로써 참여 완료율 97%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했다.또한 메신저 애플리케이션 라…
New
라이프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위시컴퍼니 바이위시트렌드 국내 첫 팝업
0
2024.04.25
글로벌 뷰티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호텔글로썸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웨덴, 베트남, 독일 등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바이위시트렌드의 첫 국내 브랜드 팝업이다. 그동안 온라인으로만 판매되어 국내 고객과의 접점…
라이프
엣코스메 오프라인 100개 매장 입점, 나르카 일본 매출 본격화
0
2024.04.19
언커먼홈(대표 최다예)에서 론칭한 헤어 케어 브랜드 나르카가 일본 최대 뷰티 스토어 엣코스메 오프라인 매장 입점 기념 팝업 스토어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신진 브랜드로는 유례없이 론칭 8개월 만에 일본 시장에 진출한 K-뷰티 브랜드 나르카는 지난 2월 엣코스메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이달 초부터 엣코스메의 오프라인 100개 매장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나르카…
라이프
차세대 레티놀 바쿠치올 성분 중심 라인업 확장, 위시컴퍼니 바이위시트렌드 ‘포어 스무딩 바쿠치올 선 스틱’ 출시
0
2024.04.15
글로벌 뷰티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By Wishtrend)가 ‘포어 스무딩 바쿠치올 선 스틱(이하 바쿠치올 선 스틱)’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신제품 바쿠치올 선 스틱은 차세대 레티놀로 각광받는 바쿠치올을 함유한 유기자차 제품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 PA++++)은 물론, 피부를 매끄럽고 건강하게…
라이프
열어봐 너의 민감함, 위시컴퍼니 디어 클레어스 성수서 첫 브랜드 팝업 오픈…국내 고객 접점 확대
0
2024.03.28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가 ‘열어봐 너의 민감함’을 주제로 서울 성수에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국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글로벌 뷰티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가 운영하는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디어,클레어스의 팝업스토어는 ‘열어봐 너의 민감함’이라는 주제로, 각자의…
라이프
하입 핏 헤어 마스카라 후속, 나르카 MZ 핫템 하드 픽스 헤어 마스카라 출시…고정력 UP
0
2024.03.13
언커먼홈(대표 최다예)에서 론칭한 헤어 케어 브랜드 나르카가 히트 아이템 ‘하입 핏 헤어 마스카라’의 후속 제품인 ‘하드 픽스 헤어 마스카라’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나르카 ‘하입 핏 헤어 마스카라’는 론칭 후 더블유컨셉 뷰티 카테고리에서 24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10차 재생산에 들어가는 등 유례없는 인기로 ‘헤어 마스카라’ 신영역을 연 아이템으로…
Hot
라이프
안전한 나만의 명소여행 도와줄, 고어텍스 미드컷 등산화
0
2024.03.06
최근 대중적이지 않은 관광지를 탐험하는 ‘나만의 명소 여행’이 떠오르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2024 관광 트렌드에 따르면, 타인과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위해 숨겨진 관광지를 찾는 수요층이 늘어나고 있으며, 숨겨진 관광지로 숲 혹은 산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산이나 숲은 등산로가 정돈되어 있지 않을…
Hot
라이프
바디 에이징 케어, 위시컴퍼니 ‘바쿠치올 바디로션’ 출시
0
2024.02.22
각종 뷰티 채널 에이징케어 부문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된 바쿠치올 나이트 크림이 바디로션 버전으로 출시된다.위시컴퍼니는 자사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By Wishtrend)’의 신제품 바디로션 ‘비타민 어메이징 바쿠치올 바디로션(이하 바쿠치올 바디로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에이징 케어의 떠오르는 차세대 식물성 레틴알로 불리는 바…
Hot
라이프
일상을 그리는 나만의 뷰티 브랜드, '포트레(Portré)' 론칭
0
2024.02.21
일상을 그리는 나만의 뷰티 브랜드 '포트레(Portré)'가 공식 론칭한다.포트레(Portré)는 자화상이라는 뜻으로 아름다움을 과장하거나 왜곡하지 않고, 나에게 맞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자연스럽고 오래도록 변함없는 색조 뷰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포트레의 첫 번째 제품인 ‘네일 누보 주스(Nail No…
Hot
라이프
신학기 ‘알파 세대 취향 저격’, 써모스 키즈 텀블러 2종 및 스트랩 보틀커버 1종 등 3종 출시
0
2024.02.15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신학기를 앞두고 신규 컬러가 추가된 ‘마이 디자인 보틀 스트랩+원터치 타입 350ml’와 신규 용량의 ‘마이 디자인 액티비티 보틀 350ml’, 보틀을 넣어 휴대하기 좋은 ‘스트랩 보틀커버’를 출시했다.자신의 취향을 구체적이고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알파 세대’ 아이들을 위해 나만의 보틀을 꾸밀 수 있는 써모스 키즈 보틀 2종과…
라이프
유럽과 아시아 권역 메가마켓 육성, 위시컴퍼니 지난해 매출 30% 성장
0
2024.02.15
글로벌 뷰티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는 2023년 연간 매출액 집계 결과 전년 대비 약 30% 성장한 720억 원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위시컴퍼니는 지난해 북유럽, 인도, 한국에서 눈에 띄는 성장세에 힘입어 창사 이래 최대 매출액을 달성했다. 노르웨이의 경우 전년 대비 150%, 스웨덴도 95.3% 매출이 상승하며 기존에 K-뷰티 침투가 …
Hot
라이프
한 번의 터치업으로 셀프 스타일링 완성, 나르카 ‘하입-핏 헤어 마스카라’ 등 전 제품 시코르 입점
0
2024.02.07
헤어 케어 브랜드 나르카가 론칭 5개월 만에 시코르 오프라인 전 지점에 입점한다.론칭 후 더블유컨셉 등 온라인 뷰티 채널에서 1위를 차지하고, 7차 재생산에 들어가는 등 인기에 힘입어 유례없이 빠른 오프라인 진출에 성공했다.나르카를 운영하는 언커먼홈은 2월부터 시코르 전 오프라인 지점에서 나르카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7일 발표했다. 나르카가 특허를…
Hot
라이프
즐겁고 쾌적하게 떠나자!, 고어텍스 안전한 겨울 야외활동 도와줄 풋웨어 제안
0
2024.01.25
겨울철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하기 위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겨울 산은 아름다운 경치를 선물하기도 하지만, 다양한 안전사고를 유발하기도 한다.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최근 2년간 발생한 겨울철 등산 사고는 총 1만 4,950건이며, 사고의 원인 중 40%가 실족으로 발생한 안전사고였다고 밝혔다.또한, 최근 산행에 적절하지 않은 일반 …
Hot
라이프
한국 솔가 해외직구 플랫폼 블루존, 제품 론칭 가속화 및 경쟁력 강화
0
2024.01.24
한국 솔가는 고함량의 제품과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하고자 하는소비자의 트렌드와 기호에 맞혀 지난달 오픈한 해외직구 플랫폼 블루존에 제품 론칭을가속화하고 있다.솔가 제품과 자체 브랜드인 소버스를 우선적으로 판매를 시작한 후, 국내와 해외에서선호도와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인 솔라레이와 쏜리서치를 제조사와 공급계약을 완료하고제품을 론칭했다.솔라레이…
Hot
라이프
한국솔가 소버스 X 146만 유튜버, 그립 팔아볼결심 게임형 라이브방송
0
2023.11.30
한국솔가 ‘소버스’가 30일(목) 오후 8시부터, 1세대 뷰티크리에이터와 그립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최초 게임형 라이브 ‘팔아볼 결심’ 프로그램은, 그립 전속 38만 팔로워 그리퍼 ‘마삐언니’와‘1세대 뷰티크리에이터’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90분 동안 진행된다.방송 중 혜택으로는 전 구매자 대상 이벤트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어린콜라겐C 샘플팩 1통과 금장…
초기화
날짜순
조회순
정렬
목록
검색
1
2
3
4
5
6
7
8
9
10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또는
그리고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
많이 본 뉴스
1
웹사이트 성능 모니터링 서비스, 클라우드플레어 옵저버토리 출시
2
네이트와 박진영의 만남 누리꾼들의 이목 집중, 네이트 오늘 광고 일주일 만에 110만 뷰 돌파
3
눈가 콜라겐은 아이돈케어, LG전자 신민아와 함께한 LG 프라엘 아이케어 디지털 광고 선보여
4
LG전자 홈 뷰티기기 LG프라엘, 광고 모델로 배우 신민아 선정
5
아몬드브리즈 신제품 출시 기념, 안보현과 함께하는 SNS 라이브 팬미팅
6
2주 만에 1천 5백만 명 시청, 골프여제 박세리 광고영상 가전은 역시 LG
7
마이셰프- 가수 영탁, 기부엔탁 기부 캠페인 성료
8
엔비디아 차세대 지포스 RTX 4080/ RTX 4090, 2022년 8월 또는 9월 출시?
9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90·RTX 3080·RTX 3070, 5248·4352·2944 쿠다 코어 탑재
10
AMD 빅나비 라데온 RX 6900XT?, 차세대 GPU 디자인 공개
대자연과 기계 문명에 맞서다, 호라이즌 제로 던 PC 버전 벤치마크
인기기사
1
대자연과 기계 문명에 맞서다, 호라이즌 제로 던 PC 버전 벤치마크
2
데스크탑용 고성능 CPU 정면 대결!, AMD 라이젠 9 3900XT vs 인텔 코어 i9 10900K
3
엔비디아 차세대 지포스 RTX 4080/ RTX 4090, 2022년 8월 또는 9월 출시?
4
AMD 라이젠 프로 4000 시리즈, 라이젠 PRO 4750G/ 4650G/ 4350G
5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90·RTX 3080·RTX 3070, 5248·4352·2944 쿠다 코어 탑재
6
빙하기를 이겨내는 발상의 전환, HP 오멘 15-EK0066TX 게이밍 노트북
7
AMD 빅나비 라데온 RX 6900XT?, 차세대 GPU 디자인 공개
8
20만원대의 합리적인 메인스트림 6코어 CPU, 인텔 코어 i5 10400
9
코어 i9 10900K급 성능에 가성비를 더하면?, 인텔 코어 i9 10850K
10
인텔 차세대 Z590·B560·H510 메인보드, 2021년 1월 출시?
Blueframe
Tweets by blueframe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