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보스(BOSE) 올데이 프로젝트와 협업, 특별 한정판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콜라보 패키지 출시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가 글로벌 앰배서더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와 협업한 특별 한정판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올데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EP 앨범 ‘ALLDAY PROJECT’ 발매를 기념해 마련된 성수 팝업에서 8일 첫 공개됐다.
서울 성수동 EQL 그로브와 에스팩토리 라이브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은 12월 8일 발매되는 첫 번째 EP 앨범 ‘ALLDAY PROJECT’를 기념해 마련된 행사로,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보스 X 올데이 프로젝트’ 콜라보 한정판은 기존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와 동일한 가격임에도, 패키지 전용 구성품을 더한 가치 높은 스페셜 패키지로 기획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구성은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를 중심으로 ‘올데이 프로젝트’ 로고가 각인된 가죽 지갑, 멤버 5종 포토카드, 카툰 형태의 올데이 프로젝트 스티커로 이루어져 있으며, 새 앨범 컨셉을 반영한 특별 커스텀 패키지 형태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는 EQL 성수 팝업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현장 구매자에게는 멜론 30일 이용권이 증정된다. 추가로, 오프라인은 크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요새(YOSAE)’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은 보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무신사, bose.co.kr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팝업 현장에는 보스X멜론 청음 부스도 마련된다. 방문객은 올데이 프로젝트의 신곡을 보스의 대표 헤드폰 ‘QC 울트라 헤드폰 2세대’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과 몰입 모드를 기반으로 웅장하고 정교한 음악적 디테일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청음존에서는 보스 네이버 스토어 팔로우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사운드링크 플렉스 2세대’ 스피커 증정 추첨 기회가 제공된다.
보스, BOSE, 올데이, 프로젝트, 와, 협업, 특별 한정판,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콜라보, 패키지,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