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er Besser’ 철학 담은 라이프스타일, 밀레코리아 설립 20주년 맞아 브랜드 위크 진행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가전 | ‘Immer Besser’ 철학 담은 라이프스타일, 밀레코리아 설립 20주년 맞아 브랜드 위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는 설립 20주년을 기념해 이달 22일부터 25일까지 총 4일간 ‘밀레와 함께, 보다 더 나은 삶의 예술(IMMER BESSER: The Art of Better Living)’을 주제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위크 행사는 밀레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에서 브랜드 철학과 라이프스타일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통과 미래를 잇는 삶의 예술을 콘셉트로, 밀레의 126년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특별한 공간이 마련된다. 


체험 공간은 총 3개로 구성됐다. 브랜드 역사와 철학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존’, 밀레 주방에서 미식 경험을 제안하는 ‘키친 존’ 그리고 독일 문화와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 존’으로 각각의 존마다 차별화된 콘셉트가 더해졌다. 


1층 라이프스타일 존에서는 밀레의 초기 제품부터 혁신적인 최신 제품까지, 126년의 시간 속에서 이어온 브랜드의 철학과 기술력을 한눈에 경험할 수 있는 전시가 마련된다. 방문객은 밀레 원두와 커피머신으로 갓 내린 신선한 커피, 그리고 독일 브레첼을 함께 즐길 수 있다. 


2층에 마련된 키친 존에서는 ‘The Art of Hosting’이라는 테마 아래, 독일과 한식의 미식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된다. 밀레 인하우스 셰프와 초청 셰프들이 밀레 주방가전으로 직접 만든 요리를 통해, 호스팅이 단순한 환대가 아닌 하나의 예술로 확장되는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간단한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감각적인 연출 요소들이 어우러져 오감으로 느끼는 몰입도 높은 경험을 제공한다. 


전통과 현대의 감각이 어우러진 옥토버페스트 존은 독일의 전통 맥주 축제를 밀레의 호스팅 철학에 맞춰 현대적으로 재구성했다. 루프탑에서 가을 야경을 배경으로, 밀레 오븐과 인덕션으로 조리된 바베큐를 독일 밀맥주와 함께 즐기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철학을 축제의 형태로 경험할 수 있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20주년은 밀레코리아가 지난 20년간 한국 시장에서 쌓아온 신뢰를 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이라며 “브랜드 위크 행사를 통해 밀레 제품과 공간을 직접 체험하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과 ‘Immer Besser(보다 더 나은)’ 철학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브랜드 위크 행사에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한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10월 25일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밀레코리아는 설립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세탁기·건조기 30일 이내 반품 보장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품질에 대한 브랜드 신뢰를 바탕으로, 밀레 세탁기 또는 의류건조기를 직접 사용해본 후에도 단순 변심 시 배송일로부터 30일 이내 배송·설치비를 제외한 전액 환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반품 보장 프로그램은 세제가 자동으로 투입되는 트윈도스 세탁기 제품에 적용되며, 전 판매 채널에서 12월 31일까지 운영된다. 


한편, 밀레코리아는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20주년 행사의 취지와 주요 콘셉트에 대해 소개한 바 있다. 이날 간담회에는 밀레 글로벌 회장인 마르쿠스 밀레(Dr. Markus Miele) 공동 회장이 참석해 밀레의 기술 혁신과 시장 확장, 지속가능성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의 비전을 공유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