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안전한 인터넷 브라우징 환경 제공, 클라우드플레어 ISP 및 네트워크 장비 공급자에 클라우드플레어 DNS 서비스 무료 이용 지원
클라우드플레어가 ISP 및 네트워크 장비 공급자라면 누구나 클라우드플레어 DNS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2018년, 클라우드플레어는 개인정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한 소비자 DNS 서비스인 1.1.1.1을 발표했다. 1.1.1.1은 클라우드플레어가 처음으로 출시한 소비자 제품으로, 보다 넓은 사용자층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였다. 이어서 2020년에는 기존의 1.1.1.1 공용 확인자에 보호 계층을 추가한 1.1.1.1 가정용 버전을 발표했다.
이번에는 ISP와 장비 제조업체라면 누구든 클라우드플레어 DNS 확인자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터넷 서비스, 네트워크, 하드웨어 장비 공급자는 해당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클라우드플레어와 협력하여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안전한 인터넷 브라우징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클라우드플레어는 클라우드플레어와 함께하는 더욱 안전한 인터넷: 무료 위협 인텔리전스, 분석 및 새로운 위협 감지와 클라우드플레어, 스피드브레인(Speed Brain) 공개, 웹 페이지 로딩 속도 45% 향상에 대한 내용도 소개했다.
클라우드플레어와 함께하는 더욱 안전한 인터넷: 무료 위협 인텔리전스, 분석 및 새로운 위협 감지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클라우드플레어로 보호되는 사이트에 액세스하거나, 클라우드플레어의 1.1.1.1 확인자를 사용하거나, 클라우드플레어 One 제품을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함으로써 매일 클라우드플레어의 네트워크에 접촉할 가능성이 높다.
클라우드플레어는 위협 인텔리전스와 10가지 이상의 새로운 보안 기능을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웹 사이트, 홈 네트워크, 사무실을 보호하기 위해 클라우드플레어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유용한 기능을 찾을 수 있다.
클라우드플레어, 스피드브레인(Speed Brain) 공개, 웹 페이지 로딩 속도 45% 향상
웹 페이지 로드 시의 지연은 요청, 응답, 구성 처리의 복잡성으로 인해 지속되고 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방문자가 주어진 웹 페이지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예측함으로써 페이지 로드 대기 시간을 줄이는 새로운 방법을 구축했다 .
스피드브레인은 Speculation Rules API를 활용하여 사용자가 다음에 탐색할 가능성이 높은 내비게이션 콘텐츠를 미리 불러온다. 스피드브레인의 핵심 목표는 사용자가 실제로 탐색하기 전에 웹 페이지를 미리 브라우저 캐시에 저장하여, 탐색 시 페이지가 거의 즉각적으로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다.
클라우드플레어의 ISP 및 네트워크 장비 공급자의 클라우드플레어 DNS 서비스 무료 이용 지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클라우드플레어, CloudFlare, 안전한, 인터넷 브라우징, 환경, 제공, ISP, 네트워크 장비 공급자, 클라우드플레어 DNS 서비스, 무료 이용,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