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 신제품의 혁신적인 기술 체험, 다이슨 코리아 데모 스토어에서 마스터클래스 진행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 코리아가 최신 제품에 적용된 다이슨의 혁신적인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마스터클래스에서는 최근 출시된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과 다이슨+빅 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의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다이슨의 최신 기술 적용되어 있어 실내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하도록 돕는 다이슨 신제품 2종 지난 달 출시된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과 다이슨 빅+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에는 다이슨의 최신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실내 환경을 깨끗하고 쾌적하게 관리하도록 돕는다.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은 다이슨 첫 물 청소 헤드가 포함된 제품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깨끗한 물로 깔끔하게 청소를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의 물 청소 헤드는 알맞은 양의 깨끗한 물을 분사하도록 정교하게 설계되어 액체와 오염 물질, 찌든 때를 닦아내며, 다이슨의 핵심 무선 청소기 기술인 일루미네이션 기술 및 엉킴 방지 기술이 적용된 여러 클리너 헤드 및 툴이 함께 제공되어 하나의 청소기로 먼지, 오염물질 및 물기를 제거하는 다용도 청소 솔루션을 선사한다.
또한, 다이슨 서브마린 물 청소 헤드의 각 부품들은 모두 분리가 가능하고 흐르는 물에 세척할 수 있어 보다 쉽게 유지 관리를 할 수 있으며 기동성이 좋아 가구 밑과 모서리까지 손 쉽게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다이슨 빅+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는 보다 넓은 공간을 정화할 수 있는 최신 공기 정화 기술이 탑재된 제품으로, 원뿔 형태의 공기역학 현상을 활용해 10미터 이상 정화된 공기를 분사하도록 설계되었다.
기존 다이슨 활성 탄소 필터 대비 3배 더 많이 이산화질소(NO2)를 제거할 수 있는 K-탄소 필터와 CO2 (이산화탄소) 센서가 새롭게 탑재되어 있다. 다이슨 빅+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는 강력한 분사력과 더불어 최대 풍량에서도 단시 56 데시벨(dB) 수준의 소음만 발생할 정도로 조용하게 작동해 역대 다이슨 공기청정기 제품 중 가장 적은 소음으로 가장 강력한 성능을 선보인다.
다이슨은 8월 31일까지 다이슨의 데모 스토어인 △다이슨 데모 스토어 서울 IFC △다이슨 데모 스토어 스타필드 하남 △ 다이슨 뷰티랩 사운즈한남에서 마스터클래스를 운영한다. 마스터클래스에서는 제품 체험뿐 아니라 전문가에게 수채화 그리기를 배워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예약은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다이슨, 다이슨 코리아, Dyson, Dyson Korea, 신제품, 혁신적인 기술 체험, 데모 스토어, 마스터클래스,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