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데빌메이크라이5, PS4·Xbox One·PC 2월 15일부터 예약판매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PC게임 | 캡콤 데빌메이크라이5, PS4·Xbox One·PC 2월 15일부터 예약판매

권경욱 기자 0   0

캡콤(CAPCOM)의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 데빌메이크라이 5(Devil May Cry 5)가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데빌메이크라이5는 데빌메이크라이 시리즈 최신작으로 스타일리시 액션을 표방하며 캡콤 독자 엔진인 RE엔진을 기반으로 향상된 그래픽과 캐릭텨 표현력, 플레이어를 즐겁게 해줄 사운드트랙을 제공한다.




게임은 전설의 악마의 피를 물려 받은 데빌헌터를 중심으로 플레이어는 악마들과 강력한 보스로 가득찬 레드 그레이브 시티에서 전투를 벌인다. 3명의 고독한 악마 사냥꾼이 등장하며 각 캐릭터는 고유의 전투 방식을 지원하고 악마들을 사냥하며 세상을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데빌메이크라이 시리즈는 전세계 누적 출하 1600만장 이상을 달성했으며 데빌메이크라이 5는 디렉터 이츠노 히데아키와 핵심 개발진이 하나의 팀으로 뭉쳐 미칠듯한 액션 경험을 위해 최고의 기술을 적용했다.


데빌메이크라이 5는 패키지 제품 내부에 동봉된 코드를 사용하여 한국어 자막을 이용할 수 있으며 PS4와 XBOX ONE, PC버전으로 2019년 3월 8일(금) 정식 출시한다.


3개의 플랫폼으로 출시하는 데빌메이크라이 5는 예약판매 특전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탁월한 수분흡수력, 고급 스웨이드 재질(마이크로파이버 소재), 400x800mm 크기의 데빌메이크라이 5 특제 스포츠 타월, 초회특전으로 EX 컬러 히어로 팩(네로, 단테 특별 컬러 코스튬), EX 컬러 히로인 팩(니코, 레이디, 트리쉬 특별 컬러 코스튬), PS4와 Xbox One에는 아시아 언어팩 (한국어 및 중국어 간체/번체 자막 이용 시 필요)을 제공한다. PS4 전용 추가초회특전은 데빌메이크라이5 – 히로인 테마, PC 전용 초회특전은 데빌메이크라이5 배경화면, PC 디럭스에디션 전용 초회특전은 레드오브 100,000개를 제공한다.


한편 데빌메이크라이 5는 게임피아㈜를 통해 2월 15일(금)부터 3월 7일(목)까지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사전 예약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