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콘솔게임 | PS4 데드 오어 얼라이브 6, 1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온라인 베타 테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KOEI TECMO GAMES)는 격투 엔터테인먼트(대전격투) 게임 PS4 데드 오어 얼라이브 6(Dead or Alive 6) 온라인 베타 테스트를 기간 한정으로 진행한다. 


테스트는 스테이지는 DOA COLOSSEUM, 진행 모드는 랭크 매치이며 캐릭터는 카스미와 아야네, 하야테, 하야부사, 디에고의 총 5명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공개되는 온라인 베타 테스트판은 온라인 대전의 내용을 압축해 정식 제품판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격투 시스템이나 밸런스 조절 내용 및 표현이나 기능도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이번 온라인 베타 테스트는 1월 12일(토) 00:00 부터 14일(월) 23:59분까지 3일 동안 진행되며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Playstation Plus, PS Plus) 가입자 한정으로 제공된다.


베타 테스트에 앞서 PS 스토어(PlayStation Store, PS Store)에서는 2019년 1월 11일(금)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플레이를 위해서는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웍(PlayStation Network, PS Network)의 로그인이 필요하다. 기간 한정으로 진행하는 만큼 테스트 기간이 지나면 다운로드 및 플레이를 진행할 수 없으며 플레이 기간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다.


데드 오어 얼라이브 6  온라인 베타 테스트에 앞서 데드 오어 얼라이브 6 스페셜 트레일러도 등장했으며 해당 트레일러에서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게임 특전 및 가격 등을 공개하고 있다.


또한 추가 캐릭터 뇨텐구와 Phase 4 2명이 데드 오어 얼라이브 6에 추가된다. 예약 특전으로 제공 예정인 캐릭터 뇨텐구와 디럭스 세트 동봉 아이템으로 제공하는 Phase 4 사용권을 이용해 Phase 4도 플레이 할 수 있다.


한편 데드 오어 얼라이브 6는 PS4와 Xbox One, PC 스팀(Steam) 플랫폼으로 2019년 3월 1일(금) 출시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