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비켄디(Vikendi) PC 버전 출시, 모바일 12월 중 Xbox One·PS4 1월 중 업데이트

권경욱 기자 1   0

펍지주식회사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PUBG)의 신규 맵 비켄디(Vikendi)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켄디는 12월 19일(수)에 PC 버전이 제일 먼저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20일 사전 다운로드 후 12월 중, 엑스박스 원(Xbox One)과 PS4 플랫폼은 1월 중 업데이트 예정이다.




비켄디 맵은 6km X 6km 규모의 얼어붙은 전장으로 유럽풍 도시와 폐허가 된 우주 기지 코스모드롬(Cosmodrome), 공룡 컨셉의 70년대 테마파크 다이노 파크(Dino Park) 등 특색 있는 지역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눈으로 뒤덮인 환경에 적응하고 생존해야 한다. 맑음과 눈 날씨 효과 적용으로 맑은 하늘이 약한 눈발로 뒤바뀌는 등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고 눈 위에 발자국 또는 바퀴 자국을 추적하며 서로 쫓고 쫓기는 박진감 있는 배틀로얄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비켄디만의 신규 아이템도 등장하며 PC버전 한정으로는 G36C 소총이 등장한다. G36C는 5.56mm 구경 소총으로 7.62mm 구경 총기보다 다루기 쉽지만 발사 속도가 느린 편이다. 차량으로는 스노우모빌이 등장해 눈밭과 얼어붙은 호수 위를 질주 할 수 있어 비켄디만의 재미를 더해준다.




PC버전 비켄디 맵 업데이트와 함께 서바이버 패스: 비켄디(Survivor Pass: Vikendi)도 공개했다. 10주간 제공되는 무료 패스를 통해 3백건 이상의 미션을 완수하거나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특별 스킨이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프리미엄 패스(1만700원)를 구매한 플레이어는 무료로 패스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보다 더 빠른 레벨업과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2018년 한 해 동안 배틀그라운드를 사랑해준 팬에게 보답하고자 12월 22일(토)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오프라인 행사 PUBG 홈커밍데이를 개최한다. PUBG 홈커밍데이에서는 비켄디를 실제로 체험하고 풍성한 경품을 주어지는 각종 미션과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 현장에서 스쿼드로 진행되는 모바일 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 망각인간 01.09 14:37  
배틀그라운드는 한창 물들어올때 정화도 신경썼다면 지금과 같은 상황에 처하지 않았을터인데,
이미 기존 관계자들은 충분히 돈을 벌었기때문에 관리가 소홀했던 것인지..
아니면 애초에 핵을 막을 의지나 능력이 부족했던 것인지...
구입했던 유저로서 아쉽습니다.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