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서비스 이용 불편 보상안 마련, 검은 비니 헤드폰 스킨과 20000BP 제공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서비스 이용 불편 보상안 마련, 검은 비니 헤드폰 스킨과 20000BP 제공

권경욱 기자 0   0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라이브 서버에서 발생한 매치메이킹과 관련해 발생한 서비스 이용 불편에 대한 보상안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펍지에서 발표한 안내문에 따르면 최근 라이브 서버에서 발생한 매치메이킹과 관련하여 발생한 크고 작은 이슈들과 네트워크 지연 현상 등 예상하지 못한 문제 현상들로 인하여 큰 불편이 있었고 이에 사과드리며 현재는 심각한 문제 현상들에 대해 대부분 해결이 되었고 또 다른 예상하지 못한 문제 현상들이 더 이상은 발생하지 않도록 모니터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해 드리기 위해 사과의 마음을 담은 보상안을 제공하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는 약속의 의미로 보상안을 준비하였으니 너그럽게 받아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라고 밝혔다. 


이번 보상안으로 획득 가능 보상은 검은 비니 헤드폰 스킨과 20,000 BP이며 2018년 10월 18일 오후 4시부터 10월 24일 오전 9시까지 획득 가능하다. 획득 방법은 해당 기간 동안 게임 접속 후 Player Care Package에서 즉시 획득 또는 로비 접속 후 우측 상단의 보급 상자 아이콘을 클릭 후 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내 정상적으로 접속해 받기 버튼을 클릭했음에도 아이템을 획득하지 못했을 경우 내부적으로 접속 기록을 확인하여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플레이어 여러분께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 거듭 사과 드리며, 보다 더 원활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