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용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I 11월 15일, 섬의궤적 IV 내년 3월 7일 한국어판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콘솔게임 | PS4용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I 11월 15일, 섬의궤적 IV 내년 3월 7일 한국어판 출시

권경욱 기자 1   0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PlayStation 4(이하 PS4)용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Ⅲ와 섬의 궤적 IV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RPG 게임 영웅전설 궤적 시리즈 섬의 궤적 I과 섬의 궤적 II 한국어판 출시에 이어 시리즈의 세 번째 및 마지막 장인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I과 섬의 궤적 IV도 한국어판으로 출시된다.




PS4용으로 출시하는 궤적 시리즈 세 번째와 마지막 장인 섬의 궤저 III와 섬의 궤적 IV는 기존 섬의 궤적 I: Kai와 섬의 궤적 II: Kai에 도입한 고속 전투 오토 모드. 링크 어택에 의한 추격도 자동 발동, 섬의 궤적 II에 등장한 일격 픽살 기술 기신 소환과 로스트 아츠 부활, 섬의 궤적 Ⅲ부터 선보인 오더와 브레이크 등도 지원한다.


또한 PS4 섬의 궤적: Kai 시리즈의 플레이 데이터가 있다면 게임을 시작할 때 보너스 아이템을 획득한 상태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섬의 궤적 III 클리어 데이터가 있으며 섬의 궤적 IV에서 데이터를 인계해 플레이 가능하다. 섬의 궤적 IV 한국어 버전은 일본어 버전과 저장 데이터가 호환되어 한국어 버전에서 이어서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다.


영웅전설 섬의궤적 III는 디스크 버전과 다운로드 버전으로 출시된다. 디스크 버전은 초회판과 초회 한정 KISEKI BOX로 출시되며 초회 구입 특전은 유나의 로이드 의상 DLC, 코케티시 블루 의상, 키티 누아르 의상, 디스크 버전 예약 특전으로 아시아 오리지널 테마와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I 극세사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I 다운로드 버전은 스탠다드와 디지털 프리미엄 에디션으로 출시하며 예약 특전으로는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I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mini와 PS4용 오리지널 테마, 섬이 궤적 II 린 여행복을 제공한다.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Ⅳ -THE END OF SAGA-는 오리지널 태피스트리와 DLC 의상이 수록된 일러스트, 미니 사운드트랙 등을 제공하는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Ⅳ -THE END OF SAGA- 아시아 오리지널 한정판과 출시 후 PS 스토어에서 유료로 판매하는 모든 DLC 의상과 DLC 부속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시즌 패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프리미엄 에디션도 출시한다. 각 에디션의 예약주문 및 조기 구매 특전 등은 차후 공개 예정이다.


한편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Ⅲ는 2018년 2018년 10월 25일(목)부터 11월 11일(일)까지 디스크 버전의 예약판매에 들어가며 다운로드 버전은 10월 19일(금)부터 PlayStation Store(이하 PS Store)를 통해 11월 14일(수)까지 예약판매 후 11월 15일(목) 출시한다. 호화 4대 아이템을 특별 제작한 아트 BOX에 동봉한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Ⅲ 초회 한정 KISEKI BOX도 같은 날 함께 출시된다. 섬의 궤적 III 디스크 초화판은 59,800원, KISEKI BOX는 99,800원, 디지털 다운로드 초회판은 59,800원, 디지털 프리미엄 에디션은 79,800원이다. 섬의 궤적 IV는 2019년 3월 7일(목)일 한국어 버전으로 출시하며 예약판매 및 출시일은 미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10.02 22:15  
영웅전설 섬의 궤적 1과 2를 이어 섬의 궤적 3과 4도 이제 출시되어 이야기를 이어갈 수 있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