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콘 서울 2018] 플래시와 욘두 및 크리에이터들을 만나다! 코믹콘 서울 2018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코믹콘 | [코믹콘 서울 2018] 플래시와 욘두 및 크리에이터들을 만나다! 코믹콘 서울 2018

권경욱 기자 1   1

지난해를 이어 두 번째로 열린 팝 컬처 페스티벌 코믹콘 서울 2018(Comic Con Seoul 218)이 서울 코엑스 홀 A (Hall A)에서 3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됐다. 


코믹콘 서울 2018은 코믹스와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에서 게임을 아우르는 행사로 행사의 목적에 맞게 전시장 전체는 코믹스와 웹툰, 애니메이션을 비롯하여 영화와 드라마 등의 영상 콘텐츠와 토이, 피규어, 그리고 게임 관련 코너가 다양하게 마련됐다.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욘두 역의 마이클 루커 팬사인회


DC 저스티스 리그 플래시 역의 에즈라 밀러 팬사인회


올해는 저스티스 리그 플래시 역의 에즈라 밀러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욘두 역의 마이클 루커 등이 찾아와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김정기 작가 라이브 드로잉쇼


개막식 이후 어메이징 스테이지 (Amazing Stage) 무대에 김정기 작가와 피터 (Peter Nguyen)가 메인 무대인  올랐다. 김정기 작가는 배트맨을 묘사한 라이브 드로잉쇼, 고담시티 사이렌스 라이브 드로잉을 선보였다.



 

코믹 작가 그렉 팍(Greg Pak)


 

유튜브 영화 크리에이터 발없는새


이어 그렉 팍은 코믹스 작가로서의 삶, 유튜브 영화 크리에이터인 발없는새는 타노스가 던지는 딜레마라는 주제로 크리에이터스 스테이지 (Creators' Stage)에 올라 참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라프텔 애니메이션 나쁜상사 감독 및 성우 (백종석,김장,김서영,정미숙,민승우,최승훈,김지율,김남희)


국내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플랫폼 라프텔을 통해 8월 초 온라인 개방을 앞둔 애니메이션 나쁜상사의 백종석 감독과과 성우 진들이 팬과의 만남을 가졌다. 어메이징 무대에서 나쁜상사의 캐릭터 및 소재 등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어진 어메이징 무대의 마지막 순서에는 영화배우 에즈라 밀러가 국내외 팬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고 팬들과 소통했으며 메인 무대에서는 사진 및 영상 촬영은 금지하고 진행됐다.


8월 4일(토)은 글로벌 코스플레이어 게샤(Gesha)가 크리에이티브 스테이지와 어메이징 스테이지에서 엔젤 게임즈 인기 웹툰작가 박용제 팬사인회와 코믹 작가 그렉 팍, 욘두 역의 마이클 루커가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8월 5일(일)에는 어메이징 스테이지에서 플래시 역의 에즈라 밀러와 팬들의 만남, 크리에이터 스테이지의 옵티머스 프라임 라이브 드로잉 등이 진행된다.


또한 8월 5일(일) 어메이징 스테이지에서는 개그맨이자 피규어 유튜버인 이상훈이 어메이징 스테이지를 통해 자신이 피규어의 세계에 빠지게 된 계기와 소장하고 있는 피규어에 대한 소개 등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며 어메이징 스테이지 마지막 무대는 코리아 코스플레이 챔피언십이 진행된다.


한편 코믹콘 서울 2018은 서울 코엑스에서 8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8.05 16:20  
올해는 DC 히어로 플래시와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욘두 역을 맡은 배우가 참가했군요 다음에는 더 많은 배우들을 볼 수 있으면 좋겠군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