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데온 프리싱크(Radeon FreeSync) 2 HDR, 파 크라이 5 게임에서 지원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PC게임 | AMD 라데온 프리싱크(Radeon FreeSync) 2 HDR, 파 크라이 5 게임에서 지원

권경욱 기자 0   0

AMD가 유비소프트(Ubisoft)가 배포한 파 크라이 5(Far Cry 5)의 새로운 패치로 라데온™ 프리싱크(Radeon™ FreeSync) 2 HDR 을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파 크라이 5 플레이 시 보다 매끄럽고 선명한 HDR 게이밍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라데온 그래픽 카드 및 프리싱크 2 HDR 지원 모니터를 이용하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게임 내에서 프리싱크 2 옵션을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프리싱크 2 HDR 기능은 화면 밝기, 명암 및 높은 색상 재현율의 항목에 대해 일반 게이머들도 개발자급의 고화질 화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재생률은 높이고, 지연 현상은 최소화하여 게이밍 플랫폼에 관계 없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한다.


프리싱크 2 HDR 지원 모니터는 SDR 지원 모니터 대비 최소 2배 이상의 다양한 색상 영역 및 높은 색상 재현율을 제공한다.


PC 외 콘솔 등 다른 게이밍 기기에서 파 크라이 5를 플레이할 경우, 삼성 QLED TV(55~82인치)를 통해서도 HDR 게이밍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오늘부터 진행되는 파 크라이 5 게임 내 자동 업데이트를 통해 프리싱크 2 HDR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