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4억명 돌파 기념 스팀 첫 세일 개시, 가격은 34% 할인된 2만1000원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4억명 돌파 기념 스팀 첫 세일 개시, 가격은 34% 할인된 2만1000원

권경욱 기자 0   0

펍지주식회사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전 세계 플레이어 수 4억명 돌파 기념으로 한정 기간 동안 스팀 (Steam)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Battlegrounds)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첫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배틀그라운드는 2017년 3월 스팀 얼리억세스 출시 그리고 2017년 12월 글로벌 정식 서비스 시작 후 신규 맵, 모드, 아이템을 도입하면서 플레이어 커뮤니티로부터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그 결과 20일 기준 전 세계 PC 및 엑스박스원 버전의 누적 판매량이 5000만장을 돌파한 동시에 전 플랫폼 일일 유저 수(DAU)가 87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PC에서 이용 가능한 스팀과 카카오, DMM, Mail.Ru를 비롯하여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MS) 엑스박스원 (Xbox One) 플랫폼으로 출시된 이후 최근 iOS와 안드로이드 (Android)의 모바일 플랫폼에서 플레이 가능한 버전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 수는 4억명을 넘어섰으며 월 2억2700여만명이 배틀그라운드를 즐긴 것으로 확인돼 올해 세계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한 게임 중 하나로 등극했다.


이를 기념해 펍지주식회사는 보다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배틀그라운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6월 20일부터 한정 기간 동안 스팀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34% 할인된 2만1000원(19.99달러)에 배틀그라운드 패키지를 판매한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배틀그라운드는 기존 맵인 에란겔(Erangel), 미라마(Miramar)를 포함하여 6월 22일 출시 예정인 신규 맵 사녹(Sanhok)까지 즐길 수 있으며 구매는 스팀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펍지주식회사 김창한 대표는 “배틀그라운드의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우리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전 세계 배틀그라운드 플레이어에게 풍부한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보다 폭넓은 고객에게 배틀그라운드만이 제공 가능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