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컵 마스터즈 CS:GO 2018 아시아 파이널, 대만 컴퓨텍스서 열려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e스포츠 | 조텍컵 마스터즈 CS:GO 2018 아시아 파이널, 대만 컴퓨텍스서 열려

권경욱 기자 1   0

글로벌 제조사 조텍 테크놀로지(ZOTAC Technology)에서는 대만 타이페이에서 진행되는 컴퓨텍스(COMPUTEX)에서 eSports 토너먼트인 ZOTAC CUP MASTERS CS:GO 아시아 파이널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5월 16일 홍콩에서 밝혔다. 그랜드 파이널에서는 총 상금 30만 US달러의 규모로 진행 된다. 


“아시아 최대 규모 컴퓨팅 엑스포인 컴퓨텍스에서 다시 한 번 ZOTAC CUP을 진행하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 ZOTAC CUP MASTERS CS:GO 아시아 지역 결승전이 치뤄지는 컴퓨텍스는 홍콩에서 진행 될 그랜드 파이널의 예선전을 치루기에 최상의 장소이다.” 며 “파트너사로 함께하게 될 NVIDIA와 HyperX, Intel, ViewSonic, Zenox덕분에 참가팀과 관중들에게 더욱 생생한 경험과 라이브를 전달할 수 있게 됨에 감사 드린다.”고 조텍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Chinny Chuang은 소감을 밝혔다.


조텍컵 마스터즈 아시아 온라인 예선전을 통해서는 MVP PK, PreciousGenius, SZ Absolute, EXECUTIONERS, Alpha Red, Sad Story까지 총 6팀이 선발되었으며, Signature Gaming와 ORDER이 초대팀으로 참가하게 된다. 컴퓨텍스가 열리는 타이페이 난강 전시관에서 라이브로 대결을 펼치게 된다. 본 토너먼트 우승팀은 미국 대표와 유럽 대표가 함께 실력을 겨룰 그랜드 파이널 티켓을 거머쥐게 된다.


한국 대표팀으로는 MVP PK가 참가하게 되었으며, 중국에서는 중국 초청팀으로 VG.FlashGaming가 그랜드 파이널에 참가하게 될 것이라 발표했다. 그랜드 파이널의 첫번째 팀이 발표됨에 따라, 최종 로스터가 그 베일을 조금씩 밝히고 있다. 8개팀이 참가하게 되는 그랜드 파이널은 조텍컵 마스터즈 역사상 가장 최대 규모의 상금으로 진행된다.


조텍컵 마스터즈 CS:GO 아시아 파이널 스케줄


6월 5일 11:00am – 프레스 이벤트 및 예선 진행


6월 6일 예선 진행


6월 7일 플레이오프


6월 8일 준결승전


6월 9일 결승전 & 폐회식 


본 대회의 공식 게이밍 시스템은 ZOTAC GAMING의 첫번째 게이밍 데스크탑 MEK1이다. MEK1은 조텍의 최신 지포스 GTX 1070 Ti 그래픽카드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선수들의 마지막 능력까지 끌어올리기에 부족함이 없는 제품이다. 


유명 eSport의 사회자 Matt Andrews의 진행 하에, Hugo Byron, Conner ‘Scrawny’ Girvan, Tseng ‘Luke Yi-Chun이 해설을 담당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지역 결승전은 조텍컵 트위치 채널을 통해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되며, 조텍컵 마스터즈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서는 한국어를 포함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이사어 등 다양한 언어로 진행되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5.19 00:30  
해외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사용자도 많은 것 같고 e스포츠 경기가 다양하게 열리고 있군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