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캐나다 온라인 사이트에 28만원 중반의 가격으로 등록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하드웨어 | 닌텐도 스위치, 캐나다 온라인 사이트에 28만원 중반의 가격으로 등록

권경욱 기자 1   0

닌텐도 (Nintendo)가 발표한 신형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의 가격이 캐나다의 한 온라인 사이트에 등록되었다는 소식이다.


소식에 따르면 닌텐도 스위치가 캐나다 Toys R Us 온라인 사이트에 캐나다 달러 CAD $328.99에 등록되었다고 전했다.


캐나다 온라인 사이트에 등록된 닌텐도 스위치를 미국 달러로 환산하면 245.16달러 ($245.16)이며 한화로는 28만원 중반대의 가격이다. 


다만 등록된 가격은 닌텐도에서 공식적으로 공개한 가격이 아니므로 해당 사이트에 등록된 가격이 실제 판매 가격과 동일할지는 더 지켜봐야 할 것이다.


한편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슈퍼마리오 갤럭시 3 (Super Mario Galaxy 3)와 슈퍼마리오 선샤인 HD (Super Mario Sunshine HD)가 개발 중이며 닌텐도는 닌텐도 스위치를 2017년 3월 출시, 이에 앞서 2017년 1월 이벤트를 통해 가격과 보다 자세한 제품에 대한 내용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1 Comments
5 오리진 2016.11.14 22:42  
닌텐도에서도 아직 닌텐도 스위치 가격 정보는 공개하지 않은 만큼 이번 가격으로 대략적인 가격을 예상해볼 수는 있겠네요. 너무 높지 않은 가격과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면 나쁘진 않아 보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