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프레데터와 조우하는 고스트 리콘 : 와일드랜드 스페셜 챌린지 모드 업데이트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PC게임 | 유비소프트, 프레데터와 조우하는 고스트 리콘 : 와일드랜드 스페셜 챌린지 모드 업데이트

권경욱 기자 1   0

유비소프트 (Ubisoft)는 톰 클랜시 고스트 리콘 : 와일드랜드 (Tom Clancy's Ghost Recon : Wildlands) 게임에 무료 추가 스페셜 챌린지 모드 프레데터 (Predator)가 추가됐다.




고스트 리콘 : 와일드랜드는 마약상과의 전쟁을 그린 오픈월드 FPS 게임으로 최근 외계인 프레데터와 조우하는 게임 모드를 추가했다. 프레데터는 영화로도 잘 알려진 것과 같이 외계인 사냥꾼으로 강인한 전사들과 강력한 무기를 갖추고 있으며 기본 시리즈 외에도 에이리언 VS 프레데터와 같은 영화나 게임 등도 등장한 바 있다.


게임의 프레데터는 영화에서 보여준 능력들을 이용 가능하며 공개된 트레일러에서 프레데터는 열 감지 카메라 등을 이용해 정글 속에서 인간들의 위치를 쉽게 파악하고 스텔스 능력을 이용해 공격하거나 플라즈마 캐스터와 같은 강력한 무기도 등장한다.


프레데터와 싸움에서 살아남으면 주변 사물을 볼 수 있는 프레데터 마스크, 게임 내 상정에서 판매하는 프레데터 팩을 구입하면 영화 속 무기와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PvP 모드 고스트 워에도 프레데터 관련 콘텐츠가 추가된다.


한편 고스트 리콘 : 와일드랜드 프레데터 스페셜 챌린지는 패스나 시즌 패스 구매자는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12월 14일부터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12.19 21:38  
외계 생명체이자 뛰어난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전투 종족인 프레데터와 게임에서 전투를 진행하는 것도 가능해졌나 보군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