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바이크 레이싱 게임, 모토 레이서 4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PC게임 | 모터바이크 레이싱 게임, 모토 레이서 4 출시

권경욱 기자 1   0

아트이펙트 스튜디오 (Artefacts Studios)가 개발하고 마이크로이드 (Microids)가 퍼블리싱하는 모터바이크 레이싱 게임 모토 레이서 4 (Moto Racer 4)가 공식 출시됐다. 



이번 모토 레이서 4는 언리얼 4 엔진으로 개발되어 기존 시리즈보다 한층 발전된 그래픽을 제공하고 오토바이와 라디어 커스터마이징, 충돌시 표현과 거리 주행 일반 차량과 경쟁자들이 초당 60프레임으로 구현한다. 


15종의 싱글 및 멀티 모드 지원, 분할 화면 멀티 플레이와 최대 10명 동시 플레이 가능한 온라인 멀티 플레이도 지원하며 플레이스테이션 4 (PS4, PlayStation 4) 버전은 PS VR (PlayStatioin VR) 대응 모드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H2 Interactive)는 모토 레이서 4 게임을 PC와 PS4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하고 출시에 맞춰 전국 6개소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서울 국제전자센터 한우리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강변 테크노마트 게임박스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용산 전자상가 게임몰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용산 아이파크몰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 샵 아이파크몰점, 대전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대리점 워커홀릭, 세종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 샵 세종점)을 통해 11월 4일부터 일주일간 모토 레이서 4 VR 시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1 Comments
5 오리진 2016.11.04 22:43  
오랫만에 바이크 레이싱 게임 모토 레이서 4가 출시되었네요. 이전 시리즈를 재미있게 했던 기억이 있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