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 인피니트 워페어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PC게임 | 콜 오브 듀티 : 인피니트 워페어 출시

권경욱 기자 1   0

인피니티 워드 (Infinity Ward)가 개발하고 액티비전 (Activision)이 퍼블리싱하는 콜 오브 듀티 : 인피니트 워페어 (Call of Duty : Infinite Warfare)가 출시됐다.

 

 

콜 오브 듀티 신작인 콜 오브 듀티 : 인피니트 워페어는 시리즈 사상 최초로 지구 밖 태양계까지 전쟁의 무대로 확대했다. 플레이어는 전장에서 전함의 함장이 되어 무자비한 적들을 상대하고 특수한 환경에서 훌련한 병사들을 실전을 통해 스스로 시험하고 난관을 극복하며 승리를 위해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한다.


이번 게임은 전작에서 보기 어려웠던 배경, 새로운 무기 등을 도입했고 우주 전투기 조종이 가능하고 멀티플레이 모드는 진화된 시리즈의 이동 시스템과 전투, 플레이어 협동의 Zombies 모드는 새로운 스토리와 게임 플레이, 매커니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콜 오브 듀티 4 ; 모던 워페어도 리마스터되어 모든 캠페인과 10개의 멀티플레이어 지도가 고해상도를 통해 현대전을 재현한다.

 

한편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H2 Interactive)를 통해 출시되는 콜 오브 듀티 : 인피니트 워페어는 PC 및 Xbox One으로 출시된다. PC 버전은 콜 오브 듀티 : 인피니트 워페어만 제공하는 스탠다드 에디션과 콜 오브 듀티 : 인피니트 워페어 및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리마스터드를 포함하는 레거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은 콜 오브 듀티 : 인피니트 워페어와 시즌 패스,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리마스터로 구성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1 Comments
5 오리진 2016.11.04 22:44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신작이 나왔네요. 이번 시리즈는 배경도 우주로 넓히고 어떨지 궁금하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