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기간 동안 스폰서십, 오뚜기(Otoki) 젠지 이스포츠 공식 후원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식품기업 오뚜기(Otoki)와 함께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 기간 동안 스폰서십을 공식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10월 14일부터 11월 9일까지 이어지며, 세계 최대 규모의 이스포츠 대회에서 오뚜기(Otoki)와 젠지가 함께 다양한 팬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젠지가 최근 서울 동대문에 개관한 게이밍 & 컬처 복합 공간 GGX를 중심으로 한 롤드컵 뷰잉파티(Viewing Party)를 진행해 현장에 모인 팬들과 함께 경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월드 챔피언십 개막일인 10월 14일부터는 오뚜기의 브랜드 공간인 ‘롤리폴리 꼬또’ hall·cave·le miil(르밀)에서 젠지 유니폼을 착용하고 방문하는 팬들에게 전 메뉴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같은 날, 오뚜기의 쿠킹 경험 공간 ‘오키친 스튜디오’에서는 젠지 팬들을 위한 협업 쿠킹클래스가 열리며, 응원 메시지를 담은 젠지 선수 포토카드 꾸미기, 팀 마스코트 ‘젠랑’을 활용한 응원 케이크 만들기 등 팬 참여형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해당 쿠킹클래스는 오키친 스튜디오 인스타그램(@okitchen_studio)을 통해 사전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특별한 레시피 또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되어 팬들과 공유될 예정이다.
아울러, 오뚜기(Otoki)는 일전부터 GGX 내 오프라인 매장인 ‘오뚜기 지라운드(OTOKI G.ROUND)’를 젠지와 협업하여 운영해왔으며, 이번 월드 챔피언십 기간에는 이를 연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젠지는 2025년 MSI(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와 EWC(이스포츠 월드컵) 우승으로 세계 최정상급 기량을 입증했으며, 이번 월드 챔피언십에서도 강력한 우승 후보로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뚜기(Otoki) 역시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이스포츠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MZ세대와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친밀도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오뚜기(Otoki) 관계자는 “세계적인 축제인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대한민국 대표 이스포츠 구단 젠지와 함께 오뚜기(Otoki)의 브랜드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젠지 아놀드 허(Arnold Hur) 대표는 “월드 챔피언십은 언제나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특별한 순간이며, 오뚜기와의 파트너십은 그 흥분을 팬들과 함께 나누는 것입니다. 양사가 함께 전 세계 무대에서 각자의 커뮤니티를 반영하는 방식으로 이를 기념하고자 합니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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