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 설치 디스크와 게임 디스크 서로 바뀐 패키지 디스크 인쇄 오류 확인돼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콘솔게임 |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 설치 디스크와 게임 디스크 서로 바뀐 패키지 디스크 인쇄 오류 확인돼

권경욱 기자 0   0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는 2월 29일(목)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FINAL FANTASY VII REBIRTH)를 출시한 가운데 이에 앞서 2월 28일(수) 일본판 패키지에서 디스크 표면에 인쇄된 레이블과 디스크 수록 내용에 오류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정식 출시되는 한국어판 패키지에도 동일한 오류가 있음이 확인됐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도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 디스크(2장 구성) 수록 내용에 오류가 있음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했다.


이번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 디스크 오류는 1번 디스크 레이블에 Play Disc로 인쇄되었으나 Data Disc이며 2번 디스크는 Data Disc로 인쇄되었으나 실제는 Play Disc로 인쇄되어 서로 바뀐(REVERSE) 것이다. 게임 설치에는 Play Disc라고 기재된 검은색 디스크를, 게임 플레이 할 때는 Data Disc라고 기재된 흰색 디스크를 이용해야 한다.


이에 커뮤니티 등에서는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는 FINAL FANTASY VII REBIRTH가 아닌 FINAL FANTASY VII REVERSE가 되었다고 언급되고 있다.


한편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는 SIE 측에서 대응 방안을 검토 중이어 정확한 안내가 어렵다는 입장이며 이에 대한 문의는 SIE 고객센터로 연락할 것을 당부해 교환이나 리콜 등에 대한 입장은 아직 밝혀진 것은 없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