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디지털 신작 ‘탈로스의 법칙2’, 게임 포털의 글라도스가 리뷰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PC게임 | 디볼버디지털 신작 ‘탈로스의 법칙2’, 게임 포털의 글라도스가 리뷰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 Games)의 퍼블리싱과 시리어스 샘 시리즈로 유명한 개발사 크로팀(Croteam) 개발의 3D 1인칭 퍼즐게임 ‘탈로스 법칙 2’이 한국시간 11월 3일 출시 이후, 스팀에서 압도적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전 세계 퍼즐게임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디볼버디지털은 게임 ‘포탈’에 등장하는 인공지능 GLaDOS(글라도스)에게 리뷰 코드를 제공했고, 그가 인류 멸종 이후 자아를 가진 로봇들이 세상을 지배하는 미래에 대한 게임에 흥미를 보일 것이라고 생각했다.


글라도스는 큐브, 압력 패드, 레이저 빔, 포털 등을 특징으로 하는 또 다른 1인칭 퍼즐 게임이 있다는 사실에 놀람과 함께 탈로스의 법칙 2에는 쓰다듬을 수 있는 고양이들이 있다는 것에 질투를 느꼈다.


물론 최근 유행하는 AI 기술을 활용한 목소리 합성 영상이 아닌, 글라도스의 성우 엘런 매클레인 본인이 출연한 게임 ‘포털’과의 컬래버레이션이다.


‘탈로스의 법칙 2’는 PC, 플레이스테이션 5, 그리고 Xbox 시리즈 X에서 출시됐으며 가격은 3만2000원이다.


더욱 다양한 정보는 디볼버디지털 공식 트위터(@Devolverkr)와 공식 홈페이지(http://talosprincip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