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 보더랜드 시리즈 통합팩: 판도라의 상자 패키지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PC게임 |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 보더랜드 시리즈 통합팩: 판도라의 상자 패키지 출시

권경욱 기자 0   0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가 보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보더랜드(Borderlands) 유니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신규 패키지 및 에디션을 출시했다.  


보더랜드 시리즈 통합팩: 판도라의 상자는 스팀(PC), Xbox One, Xbox Series X|S, PlayStation®4 (PS4™) 및 PlayStation®5 (PS5™)용으로 지난 1일 출시됐으며, 닌텐도 스위치용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오는 10월 6일 출시 예정이다. 


놀라운 가치를 향한 끝없는 대혼란


보더랜드 시리즈 통합팩: 판도라의 상자는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는 프랜차이즈의 호평을 받은 6개의 게임 보더랜드, 보더랜드 2, 보더랜드: 더 프리 시퀄,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 보더랜드 3 및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와 해당 게임의 추가 콘텐츠*를 최초 패키지로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디지털 전용으로 170,000원에 제공되며, 한정된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인 68,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이미 보유하고 있는 게임이 있다면 특별 가격으로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다. 


보더랜드 시리즈 통합팩: 판도라의 상자에서 플레이어들은 솔로 및 협동 플레이에 적합한 최고의 총격전, 다양한 무기고, 스릴 넘치는 행성 간 모험으로 약탈 슈팅 장르를 정의한 보더랜드 프랜차이즈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보더랜드 기존 팬 및 신규 이용자들에게 전설적인 시리즈를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선사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보더랜드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혜택이 제공된다. 


l  Xbox - Xbox Series X|S 또는 Xbox One 이용자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특별 가격 39,800원에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다.


l  스팀 – 스팀 이용자는 보더랜드 시리즈 통합팩: 판도라의 상자 스팀 스토어 페이지에서 가지고 있지 않은 콘텐츠에 대한 비용만 지불할 수 있다.


l  PlayStation – 이미 PlayStation®4용 보더랜드: 게임 오브 더 이어 에디션 혹은 보더랜드: 더 핸섬 컬렉션 혹은 PlayStation®5와 PlayStation®4용 보더랜드3을 보유하고 있는 사용자는 39,800원에 제공되는 특별 업그레이드로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다. 컬렉션을 완성하려면 보더랜드 시리즈 통합팩: 판도라의 상자의 타이틀 중 하나를 실행하고 게임 내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된다. 


닌텐도 스위치용 보더랜드 3 출시


오는 10월 6일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이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67,800원에 출시되어 어디에서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용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지금 예약 구매 가능하다.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보더랜드 3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수상작인 기본 게임과 더불어 6개의 추가 콘텐츠, 보너스 코스메틱 팩 전체 컬렉션을 제공한다. 이번 에디션을 통해 깊이 있는 스킬 트리와 능력, 사용자 맞춤 기능으로 보더랜드 최고의 악당 볼트 헌터 4인 중 1명이 되어 게임 속 여러 세계를 탐험하고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보더랜드3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1인 플레이와 로컬 및 온라인 2인 협동 플레이를 모두 제공해 치명적인 적을 상대하고, 전리품을 획득하며 고향을 지켜나가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닌텐도 스위치용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이 제공하는 콘텐츠는 다음과 같다.


l  보더랜드 3 기본 게임


l  목시의 핸섬 잭팟 털이


l  총, 사랑 그리고 촉수 괴물: 웨인라이트와 해머락의 결혼식


l  피의 은혜


l  사이코 크리그와 대환장 파티


l  디자이너스 컷


l  디렉터스 컷


l  30개 이상의 코스메틱 아이템

 


보더랜드 역사 다시 보기


보더랜드 시리즈 및 유산을 주제로 새로운 팟캐스트 시리즈인 에코스 프롬 더 보더랜드 (Echoes from the Borderlands)가 진행된다. 


에코스 프롬 더 보더랜드는 몇 주간 하드코어 팬이나 보더랜드의 풍부한 세계관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에게 프랜차이즈의 탄생 배경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첫 방송 이후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에코스 프롬 더 보더랜드는 9월 1일 오후 9시부터 기어박스 공식 유튜브 채널, 스포티파이, 애플 팟캐스트, 구글 팟캐스트, 아마존 뮤직, 아이하트라디오, 판도라를 포함한 모든 주요 팟캐스트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