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NBA 2K24 새로운 업그레이드, 마이커리어 및 더 시티의 새로운 기능 공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콘솔게임 | 2K NBA 2K24 새로운 업그레이드, 마이커리어 및 더 시티의 새로운 기능 공개

권경욱 기자 0   0

2K가 NBA 2K24 마이커리어(MyCAREER)와 PlayStation 5(PS5™) 및 Xbox Series X|S용 더 시티(The City)에 대한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공개했다.  


더 시티에는 새로운 해변가 코트와 길거리 농구 사이드 퀘스트가 추가된다. 마이커리어는 역대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다. 


에릭 보에니쉬(Erick Boenisch) 비주얼 컨셉 NBA 개발 부사장은 "NBA 2K24의 마이커리어는 코트에서 자신을 증명한다는 가장 중요한 목표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간소화되었다"며, “이와 함께 플레이어들은 더 시티가 제공하는 새로운 해변가에서 활기찬 농구 문화를 즐기고 자신만의 독특한 유산을 개척해 나갈 수 있다.”고 말했다. 


NBA 2K24의 마이커리어 및 더 시티의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l  주요 게임 기능: 마이커리어에 새롭게 주요 게임 기능이 도입되어 플레이어는 매치업과 라이벌 팀, 마일스톤 성과를 기반으로 가장 중요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l  새로운 이야기: 지난 20년 동안 가장 기대를 받아온 유망주로서 NBA를 즐길 수 있다. 올해의 신인상을 비롯한 성과 달성, 미국농구선수협회 선수 협회장인 씨제이 맥컬럼(CJ McCollum)과 사무총장 타미카 트레마글리오(Tamika Tremaglio)와의 만남, 갓 넥스트(GOT NEXT) 티어에서 GOAT 티어로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을 목표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l  새로운 해변가 : 낮에는 활기차고 햇살이 가득한 해변가 전망을 제공하고 밤이 되면 짜릿하고 생생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새로운 도시를 경험할 수 있다. 새로운 도시에서는 매력적인 코비 코트를 비롯해 새로운 건물, 해안가 코트 및 연합 자치구를 즐길 수 있다.


l  스타팅 5: 스타팅 5는 온라인 1대1 헤드 투 헤드 대결 모드로, 플레이어는 팀을 선택하고 마이플레이어를 NBA 유명 선수들과 함께 선발 라인업에 포함시켜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할 수 있다.


l  길거리 농구 사이드 퀘스트: 더 시티 전반에 위치한 3개의 코트에서 길거리농구 사이드 퀘스트가 진행된다. 길거리 농구 사이드 퀘스트는 MC 및 DJ와 열성적인 관객들 사이에서 강력한 팀과 플레이어에 도전하는 싱글 플레이어 기능으로 테이크오버 특전을 획득할 수 있는 자체 진행 시스템 및 독특한 경쟁 스타일을 제공한다.


l  연합 자치구 대표: NBA 2K24에서 라이즈(RISE)와 엘리트(ELITE)가 맞붙는다. 매 시즌 라이즈와 엘리트 소속 선수는 소속한 단체가 승리해 새로운 상품을 획득할 수 있도록 대결한다. 플레이어는 신인으로 시작해 게임 플레이를 통해 연합 자치구 대표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다. 상위 10위 안에 포함되는 플레이어는 특별 로고와 보상을 받는다. 


6주마다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보상 세트를 제공하는 시즌이 NBA 2K24에 도입된다. 시즌 1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출시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마이커리어와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 콘솔용 NBA 2K24의 더 시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최신 코트사이드 리포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NBA 2K24는 9월 8일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및 PC를 대상으로 전 세계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NBA 2K24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NBA 2K2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