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온라인 CEO 특전, 스페셜 패키지 판매 등 다양한 혜택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GTA 온라인 CEO 특전, 스페셜 패키지 판매 등 다양한 혜택

권경욱 기자 0   0

GTA 온라인이 업데이트를 통해 스페셜 패키지 판매, 특수 차량 작업, 각종 상품 수출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턴트 레이스에서는 보상을 세 배로 받을 수 있다. 아레나 워 시리즈에서도 GTA 달러, RP, 그리고 아레나 포인트를 두 배로 받을 수 있으며, GTA+ 회원이라면 네 배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번 주 신규 '카요 페리코 기습'의 GTA 달러 보상 또한 증가했다. 


GTA 온라인 CEO 특전


이번 GTA 온라인에 추가된 범죄 경력 보너스는 화이트칼라 범죄에 중점을 뒀다. VIP의 임무를 완료하고 부두에 각종 상품 수출 배달을 완료하면 페노 라 쿠흐즈(스포츠카)용 앱스트랙트 카모 상징을 10일 이내에 받을 수 있다. 


다이너스티 8 이그제큐티브 웹사이트에서 임원 전용 오피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모든 업그레이드 및 개조가 30% 할인되며 금고, 무기 캐비닛 등으로 오피스를 개성있게 꾸밀 수 있다. 


PS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경력 진행 기능은 CEO의 활동 추적을 지원하며 추가 보너스도 준비됐다. CEO로서 직원 고용하고 VIP 임무를 완료할 시, 시큐어 에이전시 야구 티셔츠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오피스 소유 플레이어들은 스페셜 패키지 창고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패키지를 확보하면 플라잉 브라보 푸치 오버코트를 보상으로 획득하는 2단계 도전이 완료된다. 


스페셜 패키지 판매 임무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


스페셜 패키지 판매 임무를 통해 불법 패키지를 배달하면 평소의 두 배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창고 내부의 노트북으로 애드-호크 웹사이트에 접속, 원하는 물건의 양을 지정한 후에는 습격자들로부터 패키지를 지키며 목적지까지 안전히 도착하면 완료된다. 스페셜 패키지 탈취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주황색 줄무늬 파자마를 보너스로 획득할 수 있다. 


특수 차량 작업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


임원 전용 오피스에 있는 책상에서 시큐어 에이전시 터미널을 사용해 특수 차량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직원들과 협력해 다가오는 위협을 막아내면 두 배의 보상이 지급된다. 


각종 상품 수출 임무에서 GTA 달러와 RP 세 배


상품 수출 임무를 통해 귀중한 패키지를 성공적으로 전달하면 평소의 세 배에 해당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피스 내의 비서에게 접근하여 임무를 시작하면, 루페가 필요한 지시사항들을 받고 추격하는 갱단원이나 경찰을 피해 부두로 성공적으로 도착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커뮤니티 시리즈에서 GTA 달러와 RP 세 배


커뮤니티 시리즈에서 GTA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들이 제작한 고속 스턴트 레이스 중 일부를 새롭게 선보인다. 몸에서 아드레날린이 솟구칠 정도의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으며, 8월 23일까지 모든 참가자에게 GTA 달러와 RP를 세 배로 지급된다.


_RBN 다이아몬드 링 I - rrrbn 제작

SEE 하늘 사원 - SeekerAirlaid 제작

.BUK_GRX 밀러스 샤크 - bukit23 제작

#iWannaGoFAST - aBusFullaNuns 제작

.스위치백 - CountessRoadkill 제작

.이콜라드롬 - Measham 제작

QTR 플래그스톤 서킷 - QuiteTheRhino 제작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


이번주에는 베네팩터 XLS(방탄)(SUV, 40% 할인), 이너스 코뇨센티(방탄)(세단) 및 55(세단), 프로젠 이탈리 GTB(슈퍼카, 30% 할인), 베네팩터 샤프터 LWB(스포츠카) 등 여러 대의 차량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럭셔리 오토 전시장


락포드 힐즈의 오토 전시장을 방문하여, 이번 주의 특별 차량인 그로티 X80 프로토와 30% 할인된 오버플로드 엔터티 XXR을 살펴볼 수 있다. 


자동차 모임 경품 이동 수단과 기타 보너스 이동 수단


LS 자동차 모임 레이스에서 이틀 연속 3위 안에 든 투지력 강한 경쟁자들에게는 듀바치 스펙터(스포츠카)가 지급된다. LS 자동차 모임의 시승 트랙을 방문해 엠페러 벡터(스포츠카), 이너스 윈저 드롭(쿠페), 페가시 템페스타(슈퍼카, 40% 할인)를 시승하거나, 타임 트라이얼에서 새로운 개인 기록을 경신하고, 무작위 스크램블에서 동료와 함께 질주해 볼 수 있다. 


이번 주의 최고 상품으로 드럼식 탄창, 주트 스타일 쓰리피스 양복, 그리고 입에 꼬나물은 시가의 시대가 연상되는 리무진인 재입고된 알바니 루즈벨트 밸러(스포츠 클래식)가 준비됐다. 


프리미엄 시승 차량과 HSW 타임 트라이얼: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 전용


하오는 항상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며 이번 주의 프리미엄 시승 차량으로 완전한 성능과 외형 변화로 업그레이드된 임폰테 아비터 GT(머슬카)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주의 HSW 타임 트라이얼에서 델 페로 해변과 무리에타 하이츠 사이를 짧은 스프린트로 서쪽에서 동쪽까지 질주하여 평균 기록을 단축할 수 있다.


이번 달, GTA+ 회원은 아니스 아포칼립스 ZR380 및 다음 혜택을 9월 13일까지 획득할 수 있다.


무료 아노다이즈드 버건디 펄과 다크 홀로그래픽 카멜레온 휠 도색

무료 소프트 핑크 펄 카멜레온 도색

피스트 퓨리 복장(여성용), 러브 피스트 티, 러브 피스트 플래널

그리고 매달 결제 시 지급되는 500,000 GTA 달러 보너스, 바인우드 카 클럽 이용, 매달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할인


임원 전용 오피스 부지 - 30% 할인

임원 전용 오피스 업그레이드 및 개조 - 30% 할인

스페셜 패키지 창고 - 30% 할인

페가시 템페스타(슈퍼카) - 40% 할인

베네팩터 XLS(방탄, SUV) - 40% 할인

프로젠 이탈리 GTB(슈퍼카) - 30% 할인

오버플로드 엔터티 XXR(슈퍼카) - 30% 할인

바피드 나이트메어 임퍼레이터(머슬카) - 40% 할인

바피드 아포칼립스 임퍼레이터(머슬카) - 40% 할인

바피드 퓨처 쇼크 임퍼레이터(머슬카) - 40% 할인

위니 아포칼립스 이씨(아레나 업그레이드) - 40% 할인

위니 이씨 클래식(소형차) - 40% 할인 


이외에도 너클 더스터 | 언홀리 헬브링거(GTA+ 회원 전용 30% 할인) | 컴뱃 MG | 헤비 스나이퍼 라이플 | 그레네이드 런처 | 컴뱃 피스톨 | 프리시전 라이플(40% 할인) | 최루가스 | 수류탄 | 파이프 폭탄 | 방탄복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주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